-
보육원 치킨쏘기 이벤트 일주일 동안 열지 않기
-
봄맞이 모임 어떠하신지요? 일주일 동안 열지 않기
질문 하시기 전에 아래 글을 꼭 읽어주세요.
- 질문의 법칙
- 질문하시기 전에 이전문답글, 조행기&정보 등을 검색해주세요.
- 질문하신 분은 꼭 답변 채택을 하셔야 질문시 걸었던 포인트의 절반을 되돌려 받습니다.
- 답변을 채택되면 더이상의 추가답변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 문답게시판은 글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 모바일모드에서는 정상작동되지 않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정지윤(야꾸)입니다.
올해 4월까지만 해도 경북 울진군 백암에 있다가 4월말로 충북 충주로 이사왔습니다.
경북 울진에도 백암에서 후포로 가다가 삼율저수지라고 하는 곳에도 베스가 있더라요 그곳에서 종종 재미를 보곤 했습니다. 그러나 제가 알고 있던 곳은 삼율지 한 곳이었고.. 많은 장비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이곳 충주에 오니까~ 베스 낚시 할 곳도 많고 사람들도 많이 왕래하고 그러다 보니 좀 더 신중한 낚시와 사람들이 잘 가지 않았던 헤비커버등을 노려야 하는 경우들이 종종 있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가지고 있는 베이트릴은 공동구매를 한 베이트릴 밖에 없어서.. 고중량(예를 들어 러버지그에 호그웜을 끼웠을 경우의 무게 정도)의 루어를 운영할 만한 베이트 릴을 하나더 구매해서 헤비커버등을 노려보려고 합니다. 혹시.. 추천해 주실 수 있는지요?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가격과 최상의 릴로는 캘커타 콘퀘스트 201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이하의 것을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의견 (0)
현재 답변들 2
반갑습니다
경북 울진은 저의 고향입니다. 백암온천은 집에 가면 늘 가는 곳이고 집에서 15분 정도면 갑니다.
삼율저수지 또한 손맛이그리울때 가는 곳이기도 하고요.
베이트릴 같은 경우는 공구한거를 사용 하서도 될듯 한데 콘퀘201보다 저렴한 가격이라면
다이와 BBS(빅베이트스페셜)도 괜찮을듯 합니다. 빅베이트 전용으로 나온거라서 튼튼할듯 합니다.
항상 저는 주변 분들이 사용 하시는걸 많이 봐서, 저는 DC201로 사용 하고 있습니다.
해비커버에 사용 하실려면, 로드는 xh,h 이상의 스펙이 필요 할듯 하고, 강한 라인을 사용 하셔야 합니다.
20lb 정도는 감아 줘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