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골드웜네 홈페이지를 2025년 2월까지만 운영할 계획입니다. 일주일 동안 열지 않기
질문 하시기 전에 아래 글을 꼭 읽어주세요.
- 질문의 법칙
- 질문하시기 전에 이전문답글, 조행기&정보 등을 검색해주세요.
- 질문하신 분은 꼭 답변 채택을 하셔야 질문시 걸었던 포인트의 절반을 되돌려 받습니다.
- 답변을 채택되면 더이상의 추가답변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 문답게시판은 글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 모바일모드에서는 정상작동되지 않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골드웜네 새식구가 된 이대규(Fineness)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표제처럼 제가 작년 8월쯤 지루미스 SBR864로드를 구매하여서 사용하였습니다.
첨 목적은 료가 1016L을 구매하면서 7'2"란 길이가 맘에 들고 또, 헤빗대처럼 사용할까 해서 구매하였습니다.
근데 사실 저 로드는 스베용으로 나온로드인데 사용하다보니 버징용으로 더 많은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름철 버징시즌이 끝나면 료가와 함께 저 어디구석에 박혀서 또 다음해의 버징시즌을 기다리는 장비가
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지금 심히 고민중입니다. 그냥 지금 처럼 버징과 스베용으로 사용을 할것이냐??
아님, 정리하고 새로운 헤빗대를 장만해야하는 고민에 빠져 있습니다.
현재 제가 운용중인 장비는
1) 허리케인 642 L + 아부 301I + BMS 5LB = 나름 피네스 피싱용으로 지그헤드용(사실 부서져도 부담이 없기에..^^; )
2) 에버그린 피란기 6.4" ML + 08바이오마스타 1000 + 토레이 슈파하드 5LB = 네꼬 및 미노우용
3) 메이져크래프트 DODGE 6.6" M + 스티즈 103 6.4:1 + BMS 12LB = 고중량웜 노싱커 및 하드베이트용(주력 장비)
4) 엔에스 시그너스 662 MH + 도요 블랙스페셜 (6.4:1) + P LINE 12LB= 웜 및 하드베이트용 (사실 이장비도 부담이 쓰는 장비입니다.^^; )
5) 지루미스 SBR864 7.2" + 다이와 료가 1016 (5.4:1) + BML 16LM = 버징, 헤비커버, 스베, 크랑크 (손이 작아서 좀 부담이 됩니다.)
이렇게 운용중입니다. 현재 사용중인 장비를 보면 뭔가가 어색하고 조합이 안맞는 부분이 있는데...
그냥 계속 사용해오던 저로선 분별이 안됩니다. 특히 지루미스에 료가는 더욱더....
골드웜내 고수님들 어떻게 장비를 구성하는게 좋을까요???
지도 편달 부탁드립니다.
P.S 요즘 또 그분이 오셔서 스티즈 100 과 메이져 크래프트 MH가 눈앞에 아른거립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