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육원 치킨쏘기 이벤트 일주일 동안 열지 않기
-
봄맞이 모임 어떠하신지요? 일주일 동안 열지 않기
질문 하시기 전에 아래 글을 꼭 읽어주세요.
- 질문의 법칙
- 질문하시기 전에 이전문답글, 조행기&정보 등을 검색해주세요.
- 질문하신 분은 꼭 답변 채택을 하셔야 질문시 걸었던 포인트의 절반을 되돌려 받습니다.
- 답변을 채택되면 더이상의 추가답변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 문답게시판은 글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 모바일모드에서는 정상작동되지 않고 있습니다.
일전까지.. 280딩기형 보트와.. 270 용골 A형 보트를 타다가.. 좀 더 넓은 A형 보트를 구입할려고 맘을 먹었습니다.
위 2개도 모두 중고 구입입니다. 새것보단 쓰던 게 전 좀 더 땡기는 데.. 단순 가격만의 문제는 아닌듯 합니다.
저의 보트시리즈입니다. 파란 놈이 젤 처음 산 20만원짜리 중고딩기형 보트 참 편하고 좋습니다. 넓직하니.. 2명이 타기에도 안성맞춤.
두번째.. 엔진과 함께 통 구입한 녀석입니다. 계롱스포츠의 씨라이언 270.. 부력통도 커다랗고 다 좋은데.. 실내공간이 너무 협소!!
그리하여 구입하게 된 코뎀 310(?) A형 보트입니다. 지금까지 써본 앞전 2개의 보트는 참 만족하며.. 잘 썼습니다.
허나, 출시된지 1달 지난 뒤의 중고보트가 말썽이였더라는.. 사진에 뭐가 잘못 되었을까요? 퀴즈로 한번 풀어볼까요??
맞추시면 뭘 드릴까...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저의 보트에 동승하게 하는 무료승차권을 드려볼까요...
아무튼, 불량으로 12월 5일 코뎀과의 연락 후.. 새 보트로 교환해 준다하여 기다립니다.
여차저차한 문제로 보트 사이즈가 틀리고.. 아무튼, 현재 새로보내 준 310보트과 저 340정도의 보트가 집 창고에 있습니다.
오늘 다 빼서 광내고 묻은 때 청산 했습니다. 물론, 코뎀꺼는 반품이니 그냥 다시 확인 겸 꺼내 봤습니다.
이처럼.. 보트의 불량일 경우 어찌 대처를 해야 '이야~~ 잘했다'란 소릴 들을까요?/ 제가 좀 양반인가요??
12월 5일불량 보고하고.. 여지껏 새 보트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건?? 뭔가 안일한 대처를 하는 것이 아닌지 모르겠네요. .코뎀사~!
저도 하면.. 한 성질 하는데.. 인터넷도 잘 깔려있어서.. 사진도 잘 찍어내는 데.. 참~! 알다가도 모를 사람들이네요.
처음 2번정도의 응대가 있으면 여자저차 말이 없네요. 제가 참 착한거죠??
아무튼, 이런 저런 문제로 연말부터 기분이 꿀꿀한 부분이였습니다. 내일은 또 어딜 갈까요.. 가족들은 친정으로 갔네요..
이러면 문제의 정답을 좀 더 빨리 찾아내시지 않을지... 후후훗!!!
보트가 심하게 비틀어진 불량 같은데요.. 12월5일 보고하고 아직못받았다면 저같은면 환불요청할거 같은데요. 저도 코뎀보트 사용해 봤지만 팔때랑 팔고난후에 태도가 다르단걸 느겼습니다. 사후처리가 별로라서 다음에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더군요. 요즘에는 신제품도 나오지 않는거 같구요
저도 몇일전에 골드디오를 구매했다가 불량으로 사장님과 통화후 새걸로 교환해주시기로 했습니다. 다음주중으로 새제품을 받을거 같은데요. 정상보트는 시원하게 교환해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환불신청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은데요...
우째 보트가 삐딱선을 타고 있네요 아무쪼록 잘 해결 되셔야 할텐데....
근데 저거 타고 달리면 똑바로 가기는 하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