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육원 치킨쏘기 이벤트 일주일 동안 열지 않기
-
봄맞이 모임 어떠하신지요? 일주일 동안 열지 않기
질문 하시기 전에 아래 글을 꼭 읽어주세요.
- 질문의 법칙
- 질문하시기 전에 이전문답글, 조행기&정보 등을 검색해주세요.
- 질문하신 분은 꼭 답변 채택을 하셔야 질문시 걸었던 포인트의 절반을 되돌려 받습니다.
- 답변을 채택되면 더이상의 추가답변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
- 문답게시판은 글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 모바일모드에서는 정상작동되지 않고 있습니다.
횐님들 질문하나 드릴께요
제가 왕초보라서요..........
제가 지금 베이트 타란튤라 ML-L 쓰고있고요.
여기에 추가로 MH. M 둘중하나 추가 시킬 계획인데요..(릴은 코바블랙에 물릴꺼에요)
범용으로 쓰기에 MH. M 둘중에 어떻게 나을까요( 메이커는. 빅쏘드. 타란튤라. 메두사. 생각하고 있어요)
주로 웜낚시.가끔 탑워터 낚시 한여름 가끔 버징 이렇게 해요
연휴 끝자락에 머리아프게 해서 .....죄송....꾸벅.....................^ ^
빅쏘드는 실제로 만져보시고 구입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시중에도 그런 말이 좀 있기는 하지만, 가깝게도 저희 동서도 다른 조우분도 사용하다 동강 나버리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제품의 하자라기 보다는 고탄성에 촛점이 맞추어 져서인지 기존의 낚시대처럼 사용하면 잘 부러지는 경향이 있는것 같습니다.
몇몇 분들의 예가 있다면 범용대로 사용하기는 그닥 적합치 않다는 생각이 들어서 적어봤습니다.
모 사이트처럼 장비에 대한 논쟁을 하기 위함은 아니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범용대는 참 머리아픈 개념인데요.
제 주변엔 헤비대를 범용대로 사용하시는 분도 있는것을 봐도
범용대라는게 어찌보면 자신이 쓰기에 가장 마음편한 낚시대 낚시간다 하면 주저없이 먼저 드는 낚시대가 아닐까 봅니다.
미디움대가 범용으로 최고라곤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mh를 추천드립니다. 주로 웜낚시를 하시면...6.6피트~7피트정도가 좋아 보이네요...
역시 개인적인거지만... 손이커서 그런지... 타란튤라 그립감이 매우 좋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항상하는 말이지만...정답은 없습니다.
써보시고.. 맞는 로드를 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