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랑진] 거무티티무리~

육명수(히트) 2340

||0||0

안녕하세요 - 히트 - 입니다.

오늘도 역시 삼랑진을 다녀왔습니다.
부랴부랴 챙겨서 출발 후 이곳 저곳 쑤시고 다녔으나... 이렇다할 성과는 없었습니다.
물색도 너무 어둡고..녹조까지 있는 상황으로 조기급들만 얼굴을 볼 수 있었습니다.

12시경 곰님식당 포인트[씨익]으로 이동하여 식사 준비중..
곰님과..육자꿈부부님...98%꽝님..뜨돌이배서님 오셔서 같이 식사하고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눴습니다.

곰님은 사진과 달리 아주 훈남이시던데요[굳]
조행기에서만 뵈었던분들을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똥바람이 터지는 바람에..자운영님과 칠천사님은 막달려팀과 평촌교에서 식사하셔서
삽겹살과 목살을 대접하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넉넉히 준비 했는데 많이 남았습니다...부담 절대 부담 갖으시라고 드리는 말씀 아닙니다..[푸하하])
참..아론님도 못 뵈었네요....

오후 낚시에서 밀양강 상류로 뜨돌이 배서님과 육자의꿈부부님께서 채비도 주시고..포인트도 양보해주셔서
머라 감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꾸벅]

3시경 철수하고 정리중에..뵈었던 막달려님분들.... 인사도 제대로 드리지 못해서 죄송 합니다.
다음에 뵈면..좀더...친한척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씨익]
제 차량이 방전되는 바람에..본의 아니게 고생하신 자운영님과 칠천사님..무초님.. 감사드리며..죄송합니다.

날씨 : 아침에 쌀쌀(활주시 춥습니다..긴팔 준비 필요)..오후에 쨍쨍~
조과 : 저2짜후반 2수, 제+1 3짜2수 포함 7수 (저보다 더 잘잡네요 이제...[기절])
채비 : 스피너베이트,카이젤리그

p.s : 새로 장만하신 곰님의 보트 정말 멋집니다.[굳]
        태워주신다고 했는데... 혹시 스크라치라도 낼까바..덕컥 겁이 났습니다.[하하]
       다음에 태워주신다고 하면 거절 안할겁니다..제+1이 내심 타고 싶었던 모양 입니다[씨익]

전무상(연담/蓮潭)
반가운분들이 보이시네요...올가을에는 한번 뵈어야하는데...
즐거운조행너무 부럽습니다.[미소]
09.09.20. 19:05
반가웠어요..+1님도요.
낙동강교각에 보트맬수있게 로프둘러놓고 고기구워먹을거생각하며있는데
바람이불어 막달려팀원과함께 평촌으로올라와 점심을먹었습니다
히트님..고기많이준비하였을텐데...쩝..미안하네요.
언제나,즐거운 물가나들이되시길바랍니다.
09.09.20. 20:11
덕분에 맛난 삽결살 잘 먹었습니다.
오늘 삼량진은 참 힘들었습니다. 뭐~~제가 허접해서 이런 말씀드릴 자격은 없지만유~[씨익]

다음에 다시 한번 내려오시지요. 그때는 제가 삽겹살 대접할께요[씨익]
그리고 제 애마(?) 뭐 그리 좋은 배는 아니지만 언제든지 열려있으니...말씀만 하시면
곰레져로 변신해서 안전하게 모시지요[씨익]

*ps
두분 같이 하시는 모습에 육짜의 꿈님께서 참 보기 좋다고 하시더군요.
저도 참 보기 좋았습니다. 두분 늘 행복하시고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09.09.20. 20:47
아랫마을은 늘 행복한 파티군요~
너무 부럽습니다.
곰님의 보트 저도 한번 꼭 탑승해 보고 싶어지네요[씨익]
09.09.20. 20:51
아랫지방 분들을 보면 부럽기 그지없습니다.
저가 있는 한강에는 잘 잡아야 1~2마리인데
즐거운 시간 보내심을 축하드립니다.[꽃]
09.09.20. 22:24
정겨운 모습 보기 좋습니다[굳]
삼광이도 조만간에 밀양강 한번 가볼랍니다.
사실 금요일날 혼자서 전세내고 놀다가 왔었지만요[씨익]

그런데 금요일 오후에 출조 한터라 바람도 터지고 하여 하류쪽에서만 놀았는데
다음번엔 상류쪽으로도 한번 드리되봐야것습니다.

히트님과 +1님 함께 하시는 모습 육짜의꿈님처럼 아주아주 보기 좋습니다요.

아이거 부러우면 지는건데[외면]
09.09.20. 22:25
파도가 조금은 높았을듯 하네요. 뭐 다 연습이다 생각하시면 될겁니다. [미소]

육짜의꾼님도 참 오랜만에 뵙습니다.
막내때문에 요즘 고생이 많으실듯 싶어요.
09.09.20. 23:59
담에는 꼭 함께 하도록 할깨요.
방콕 하는라 고생했심더....[울음]
밖에는 전쟁터를 방불케했다는 후문이....차가 꼼짝도 못한다 하더라구요.
[하하]안나가길 잘했다는 생각이..[사악]
09.09.21. 07:54
육명수(히트) 글쓴이
10월~12월은 낙동강의 계절이라고하니.. 한번 물가에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하하]
09.09.21. 07:59
육명수(히트) 글쓴이
낚시를 하면서..고기도 알아가고..사람도 알아가는게 좋은것 같습니다.[하하]
09.09.21. 08:00
꾼이 물가에서만큼 행복할때가 없는 것 같습니다..[하하]
09.09.21. 08:03
육명수(히트) 글쓴이
넹..사진으로만 뵈던분들 보니.. 반갑고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하하]
09.09.21. 08:03
육명수(히트) 글쓴이
그래도 저녁식사로 남은고기 몽땅 해치웠습니다..[씨익]
항상 좋게 봐주시고..격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꽃]
09.09.21. 08:05
육명수(히트) 글쓴이
곰님 식당에 꼭한번 초대 해주세요~[하하]
보트도 멋지고.. 곰님은 더 멋지세요...힘도 쎄시고..[씨익]
뵙게되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감사합니다.[꽃]
09.09.21. 08:06
육명수(히트) 글쓴이
중요한건 마음이겟죠?[하하] (안영미 버젼~ )
아랫마을로 원정한번 오세요~
09.09.21. 08:07
육명수(히트) 글쓴이
한강은 공산명월님이 잘 지켜주고 계시니.. 저희가 맘놓고..
뛰어놀고 있습니다.[하하]
09.09.21. 08:08
육명수(히트) 글쓴이
금요일날 다 지지고 가셔서..고기가 없었군요[흥]
머랄까요... 저희는 조금 조급한면이 있는데..육자의꿈님 부부께서는
여유롭고.. 아무튼..고수님들의 여유가 보였습니다[하하]
나중에..안동가이드 한번 해주세요~감사합니다[씨익]
09.09.21. 08:10
육명수(히트) 글쓴이
파도가 높았다가..잠잠했다가를 반복했습니다..만..
바도보다는.. 제트스키부대가 일으킨 물살이 더 무섭던데요..[씨익]
한 10여대가 동시에 지나다니는데...완전 밀양강 해적 수준 입니다.[하하]
09.09.21. 08:12
육명수(히트) 글쓴이
네..낚시는 취미니.. 의무감이 들면 안되겟죠?[하하]
벌초씨즌이라... 내려가시는 분들은 아마도.. 조금 막히셨을 겁니다.[씨익]
감사합니다.~
09.09.21. 08:13
언제나 바삐 다니시네요. 놀면서도 그냥 있는 저보다는... 백배 멋지시네요. [하하]
09.09.21. 09:55
아주 맛난 점심을 얻어먹었읍니다...[하하]
언제 다시 오시면 제가 한번 준비를 하지요~~
전 그날 멋진 가이드 님 덕분에 손맛을 10000% 꽝했읍니다 [사악]
그래도 너무 즐거웠읍니다..
09.09.21. 10:09
히트님은 조행기 올리실때마다 행동반경이 점점 넓어지시네요. [미소]
언젠가 히트님은 물가에서 한번 뵐 수 있을 것 같네요.
+1님과 조행을 함께 다니시는 모습이 그저 부러울 뿐입니다. [꽃]
09.09.21. 17:44
카테고리 수정하다가 사진 다 날려먹었어요. [울음]

복사해두고 하는건데....
미안합니다. [꾸벅]
09.09.22. 16:13
[하하]
제가 수정해놓겠습니다..대신에.. 다음 오징어 출조하시면.. 오징어 한마리 예약 입니다.[푸하하]
카테고리를 항상 잊어 버립니다..[울음] 죄송합니다..[꾸벅]
09.09.22. 16:40
육명수(히트) 글쓴이
지역보단... 일단 마음을 먹으시면 됩니다[하하]
아랫지방에선 대호만이 너무 부럽던걸요~[씨익]
09.09.22. 16:41
육명수(히트) 글쓴이
다음에 또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삼랑진 익숙해질때까지는 주욱~ 다녀 볼 작정입니다..
그래야 런커도 잡고.. 포인트도 알아가고 하는거겟죠[하하]
뵙게되서 영광이었습니다.
09.09.22. 16:42
육명수(히트) 글쓴이
그래도 최고의 팀웍은 막달려팀이 아닌가 생각합니다[씨익]
곰님 식당에.. 고정줄 걸어놓거 사용 잘하고 있습니다.[하하]
09.09.22. 16:43
육명수(히트) 글쓴이
그러게 말입니다..
아마도 엔진을 사고부터 넓어지고 있습니다[푸하하]
09.09.22. 16:44
넵~ 다음에 꼭 뵙겠습니다[하하]
즐거운 한주되세요~ 감사합니다.[씨익]
09.09.22. 16:45

• 바다김진충(goldworm) 조회 412809.09.22.16:01
    09.09.22.
    ||0||0 벼르고 벼르던 에깅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그것도 짬 에깅으로요. [헤헤] 지난해 가을, 오천항 갑오징어 다녀온 이후로 올해 가을이 올때까지 딱 일년을 기다렸습니다. 바이오마스터 2000번에는 진작에 1호 ...
  • 가을날의 안동...
    ||0||0실로 오랜만에 찾은 안동호... 백면조인(네이버 블로그명:고에몬)님께서 제작해 주신 도요엔지니어링 토너먼트복 수령 겸 보트 트레일러 등록 겸해서 안동으로 새벽부터 달려갔습니다. 주진교에서 오랜만에 뵙...
  • 배스 침주기 125탄
    ||0||0안녕 하십니까. 오늘은 연호지에 다녀 왔읍니다. 오전 6시15분에 도착 앞뚝 좌측에서 우측으로 돌아가면서 제일 먼저 크랑크로 두드려 보지만 반응은 보이지 않아 이번에는 포퍼를 사용 해봤읍니다.역시 저에게...
  • ||0||0저의 팀 막달려의 즐거운 시간들입니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계속되길 바람니다. ▲ 송프로의 이쁜 예진이와 착한 민영이. ▲ 내 친구 떨래와 동생 헐랭이.. ▲ 송프로와 헐랭이.. ▲ 메인 요리인 목살!! ▲ 제 아들 ...
  • ||0||0충청남도 서산시 대산읍 화곡리 충청남도 당진군 석문면 초락도리 대호만 제방 워킹포인트를 소개합니다. * 지도는 다음지도를 캡쳐하였습니다. * "워킹포인트"로 검색하면 다양한 포인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0||0지난 토요일 조금 일찍 마치고, 새로 가입한 동방님과 작두님 그리고 지인과 함께 도동서원으로 달려보았습니다. 바람이 불어서 조금 걱정되었으나 그렇게 심하지 않아서 낚시하는데는 괜찮은 날씨였습니다. 배...
  • <두번째조행기> 봉학지 보팅 다녀왔습니다.
    ||0||0 초보들의 두번째 조행기입니다. 이번 일요일에는 성주의 봉학지로 역시 친구와 다녀왔습니다. 봉학지는 배펴기도 좋고 물도 맑고 고기 힘도 좋고 해서 또 왔습니다. 저번 봉학지는 만수위였는데 이번에 와보니...
  • ||0||0 안녕하십니까? 간만에 달창지 조행기로 인사를 드립니다. [꾸벅] 이번 여름 장마시작 전에 최악의 갈수기때 사진을 올리고 나서 한동안 달창에 보트를 띄우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장마 끝 무렵에 방문했다가 ...
  • 강경다리밑.
    기타최남식 조회 211609.09.21.09:42
    09.09.21.
    ||0||0 지그헤드 1/4 3인치 글럽웜(흰색, 고동색 외 다수) 스피닝 장비로다가~ 아는 동생하고. 오후 5시에서 6시30분 까지. 다리밑에 거지처럼................... 조과는 사이좋게 한마리씩 나 - 배스 아는동생 - 숭...
  • 간만에 안동...
    ||0||0보트 트레일러 등록때문에 안전검사를 받으러 토요일 안동을 다녀왔읍니다.. 새벽길을 달려 안동에 도착하여 시내에서 우인들을 만나 콩나물해장국 한그릇하고.. 느즈막히 주진교에 도착하여 안전검사 준비해놓...
  • [삼랑진] 거무티티무리~
    ||0||0안녕하세요 - 히트 - 입니다. 오늘도 역시 삼랑진을 다녀왔습니다. 아침 5시경 출발해서 평촌교 도착하니.. 날이 환하게 밝았습니다. 부랴부랴 챙겨서 출발 후 이곳 저곳 쑤시고 다녔으나... 이렇다할 성과는 ...
  • 남지배스들
    ||0||0집에 돌아오면서 삼광님 오션님 염라대왕님과 함께한 뚝배기 한그릇 참 시원하더군요. 남성주휴게소에서 캔커피한잔도 참 시원했구요. 염라대왕님네 냉장고에 꼭꼭 재워질 무늬오징어가 저에게 전해졌습니다. ...
  • 김해 대꾸리
    ||0||055 나머지는 잔씨알이나오네요
  • ||0||0[테이블시작1] 2009/9/19(음8/1), 05:40-10:00 날씨 : 아침기온16도, 맑음, 바람없음 개황 : 아침수온22도, 저수율 63%, 흐린물 루어 : 네꼬리그, 스피너베이트 조과 : 2짜 3수 [테이블끝] 토요일은? 낚시하는 ...
  • 배스 침주기 124탄
    ||0||0안녕 하십니까. 오늘은 조금 늦게 가천동 잠수교 상류에 도착 하니 7시가 조금 지낫네요. 작은 크랑크 세팅 하여 물가에 서 보지만 막막한 느낌입니다.수위는 낮고 물속은 청태와 이끼 뿐이며 물위는 많은 수초...
  • 깡통으로 갈아타면서...
    ||0||0너무 오랜만이라 눈팅만 하다가 오늘은 이렇게 조행기도 아닌 호작질사진을 올립니다. 고무보트를 타다가 푼트형 깡통으로 갈아타면서 이것저것 필요한부분을 손대다보니... 첫번째로 사이드어탐 트랜스듀서 거...
  • ||0||0충청남도 서산시 운산면 고풍리 고풍지 한센마을 워킹포인트를 소개합니다. * 지도는 맵토피아와 다음지도를 캡쳐하였습니다. * "워킹포인트"로 검색하면 다양한 포인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아래 링크를 ...
  • 서리못,연경지,금화지,하빈지,지천지,금호강 지난조행 사진들3.
  • ||0||0충청남도 서산시 운산면 고풍리 고풍지 상류 워킹포인트를 소개합니다. * 지도는 맵토피아와 다음지도를 캡쳐하였습니다. * "워킹포인트"로 검색하면 다양한 포인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아래 링크를 따라...
  • 로드 캐리어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0||0예전부터 워킹을 하다보니 로드를 세워 놓기도 눕혀 놓기도 애매해서 이리저리 적합한 용품을 찾던중, 로드를 수납해서 들고 다니는 캐리어가 있길래 유심히 봐 두었다가 나름, 개량해서 만들어 볼까, 하고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