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공감..
그동안 바리바리 장비를 싸가지고 붕어낚시를 가서 포인트가 어디냐고 관리인 한테 물어보면 어디가 잘 나오더라 하길래 거기에 터잡고 앉아 낚시대에 찌달고 바늘에 그루텐 달아 세월과 낭만을 함께 낚아 내시느라 정말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어찌 되었던 명당이란 곳에 터잡고 앉아 밤새 눈이 충혈되도록 찌를 째려봐도 왠일인지 관리인 얘기와는 전혀 다르게 찌 한번 까딱하지 않더라 이거지요.
먼동이 틀무렵 충혈된 눈도 회복시킬 겸 해서 눈을 돌려 건너편을 바라보고 있는데 어떤 사람이 뭔 짝대가 같은 걸 하나 들고 물가에 다가 오더만 물속에 미끼를 던져놓고 사부작사부작 아들놈 오줌누고 난뒤 고추 흔들듯 초릿대를 몇번 흔들더니 대따시만한 물고기를 낚아내더니 한방 찍고는 그큰걸 물속에 도로 놔주고 어디론가 가버린 단 말씀입니다.
저게 뭔낚시공??
그게 낚시라누만.
그리하여 에프티비로 배스낚시 하는 것도 보고 인터넷으로 배스낚시를 검색어로 넣어 열심히 조행기나 낚시방법을 검색해 봤는데 이건 뭐 아는 용어보다 모르는 용어가 더 많다라.
이기 뭔 낚시공...
그래 용기를 내어 어디 좀 배울만한 곳이 없나 찾아보는데 그 어려운 배스낚시를 배우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돈도 안받고 성가시게 하지도 않고 완전 무료로 갈차 준다는 곳이 있다는데 그게 골드웜네 루어낚시더라...
타 사이트에 올라온 글인데...재밋어서 수정해서 한번 올려봅니다...어찌 공감들 가십니까??
"돈도 안받고 성가시게 하지도 않고 완전 무료로 갈차 준다는 곳이 있다는데"
여기서 빵~ 터지게 웃음이 나오네요.
재밋게 보셨다니 다행입니다. 보다가 웃겨서 한번 올려봤습니다.
염장은 좀 받을건데요..
바다 낚시때문에 카패 한곳에 가니 댓글이 붙더군요.
" 그 골드웜 루어의 염장 도도님 맞으세요? "
염장질은 삶의 원동력이죠 !!
네...골드웜만큼 염장 지르기 좋아하는 사람 모인곳도 드물겁니다.
나는 여기서 한개도 배운게 없습니다................
뭐 사람들좀 알았다고나 할까요
"배 빨리 접는 법" 배우셨자나요!
동방님 말씀에 저도 동감입니다.
저도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골드웜을 알게 되어 많이 배우고 지금에 이르렀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고 배우수 있는곳 골드웜
처음 배스낚시를 시작할때 기분이 들어 재밋어서 올려봤습니다...공감 가셨다니 다행이네요..
역시 배울게 많죠...
저는 "사부작사부작 아들놈 오줌누고 난뒤 고추 흔들듯 초릿대를 몇번 흔들더니 대따시만한 고기"
여기에서 웃음이 빵 터졌네요.
옆에서 왜 혼자서 실실 쪼개야고 하내요!
잠시나마 활력소가 됐다니 기쁨니다..
저도 고추를 흔들듯 초릿대에서 빵 터졋어요
완전 상상되지 않습니까????
골드웜네의 매력이죠...뭐 주인장님의 의지이기도 하구요...
상업적이지 않고...세력이 형성되지도 않고...가족적이고....항상 도움을 받는곳...골드웜네
저도 그부분이 제일 웃기 대목이네요...
어딜봐도 골드웜처럼 가족적인 분위기는 드문듯 합니다. 당연히 주인장님 의지겠죠...
항상 감사할 따름입니다.
동감입니다~~~ 저도 어리버리 가입해서 많은거 배우고 있습니다요.....
역시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