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처녀출조. 조조만세님,이야기님,행복배스님과 함께.

중증 중증 1409

안녕하세요? 중증입니다.[꾸벅]

2분이 더 연락이 오시더군요. 먼저 가시기로 연락한 이야기님과 조조만세님, 구미에서 행복배스님이 연락이 되었습니다.

일단 저녁7시 이야기님과 조조만세님이 저히집근처로 오셔서 제차로 출발 군위 휴개소에서 행복배스님과 접선을 시도하였으나 여의치 않아서 다시 주진교 휴개소에서 만나기로 하고 출발하였습니다.

가는길에 안동배스XX에 들러 조조만세님이 라인과 기타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시는데... 2%님이 들어오십니다. 빈바늘만 던져도 문다는 말에 기대감1000%상승하였습니다.

주진교휴개소 도착 행복배스님과 접선성공 도크장쪽에서 낚시를 시작하였습니다.

도크장쪽 직벽에서 조조만세님 한놈을 거셨다가 바늘털이 당하시고 다들 기대에 부풀기 시작합니다.[씨익]

그러나 생각보다 안동 만만치가 않터군요.[울음]

조조만세님이 먼저 4짜중반한수 하시고 조조만세님 5짜만 사진찍겠다고 하셔서 사진이 없습니다.[헤헤]

제가 네꼬로 여러번 도전중 3짜 중반 한수를 하였습니다. 잔챙이사이즈지만 손맛 정말 좋습니다.[굳]

안동 도보에선 네꼬 정말 힘들더군요, 수심이 장난이 아니고 바닥 탐색도 힘들고 입질 파악이 너무 어렵습니다.[울음]

네꼬와 카이젤리그를 반복하다. 조조만세님이 스플릿샷과 지그헤드로 14수 하시는것을 보고 스플릿샷으로 변경 직벽을 공략 툭하는 입질과 함께 훅셋... 드랙이 울부짓습니다.[푸하하]

빵이 장난이 아니네요. 들어서 계측하니 52 바닥에 놓고 입을 열고 찍으니 50 주둥이 다물고 49.5 음 그냥 5짜라고 할께요. [사악] 산란전인 정말 튼실한 배스입니다.
정말 손맛 찡하게 보았습니다.[사랑해]

옆에 계시던 이야기님은 훅셋만 하면 털리던가 아님 라인이 터져버립니다.[울음][기절]

정말 아까운 놈들이 많았습니다. 새로감은 10lb 카본인데도 안동배스들 여지없이 터트리네요.

조금있으니 구미에서 오신 눈먼배스님과 조우를 하셨습니다. 염라대왕님과 꿈배님은 조금위에서 보팅중이구 무월광님은 다른쪽에서 하시고 계시다고 하시네요.
나중에 들었는데. 눈먼배스님 여기서 5마리정도 올리셨다고 하시네요.[굳]

이후로 주진교 건너편으로 이동 차를 주차하고 다리왼쪽으로 이동 하여 잔챙이 한수 추가.

할매집쪽으로 다시 이동 물이 너무 줄어서 낚시 여건이 좋지 못합니다.

그래도 조조만세님은 낚아올리시고 이야기님은 여전히 바늘털이와 라이터짐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다. 행복배스님은 아지도 꽝... 조조만세님께서 신경이 쓰이시는 모양입니다. 다들 손맛을 봐야 할건데...

할매집 밑에서 열심히 낚시중 갑자기 전화가 옵니다. 차를 빼달라고 하시네요.[헉]

[뜨아] 제가 차를 잘못 주차하여 다른분들께 많은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리겠습니다.[꾸벅]

처음이다 보니 그곳이 배내리기위한 장소인줄을 몰랐습니다. 죄송합니다.[꾸벅][부끄]

이야기님과 행복배스님은 할매집밑에서 좀더 하신다고 하셔서 조조만세님과 함께 이동 차를 빼고 다시 주진교 밑쪽에서 낚시중 다시 눈먼배스님과 조우를 하였습니다.[헤헤]

직벽을 치자고 하여 이동 후레쉬까지 빌려주시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목소리만 들려주신 염라대왕님도 반가웠습니다.[꾸벅]

그러나 거기서도 꽝치고 너무 피곤하여 차로 가서 조조만세님과 조금 눈을 붙였습니다.

새벽5시30분이 다되도록 이야기님과 행복배스님은 오시지 않습니다.[뜨아]

깜님과 비견해도 손색없으신 분들이더군요.[씨익]

주진교 휴개소로 이동 아침을 먹고 대회참석이야기를 하다 대회보단 손맛보러가자는 결론이 나와서 산야로 이동하였습니다.[울음]

이때 부터 꽝의 연속입니다. 서스팬드미노우만 하나 발앞에서 떨구어 먹고 한마리도 못잡다.

조조만세님만 53cm 배스를 낚아내고 다시 주진교로 이동하여야만 하였습니다.

조조만세님과는 여기까지만 동행을 하였습니다. 많은것을 가르쳐주시고 즐거운 조행정말 감사하였습니다.[꾸벅] 빌려주신 모자와 통행카드 드려야 하는데...[부끄] 전화드리겠습니다.[헤헤]

주진교 휴개소 도크장쪽 역시 반응이 없습니다. 이틀전 행복배스님이 52cm잡았다는 곳으로 이동.

혼자 먼저 직벽쪽으로 뛰어들어가서 카이젤로 바닥을 탐색중 입질이 들어옵니다.

로드가 삐걱거릴정도로 힘을 쓰는 안동대물이였으나 바로 앞에서 바늘털이 당합니다.[버럭]

조금있으니 다시 입질이 오는데... 바늘털이 당할까 내심 걱정이였는데... 랜딩성공했습니다.[굳]

바늘을 뺄려고 보니 끝만 겨우 걸려있네요.

그러나 이놈을 끝으로 1시30분쯤 주진교휴개소로 이동 철수를 계획합니다.

주진교 다리밑에서 기어이 이야기님 포퍼로 한수 하십니다.

순간 아!!! 산야에서 탑워터를 써볼것 하는 아쉬움이 들더군요.

휴개소에 올라와서 KB시상식을 구경하고 아쉬운 안동조행을 끝내고 돌와왔습니다.

아마추어 시상식에 커플상이 있는거도 처음 알았습니다.[사악]

다음에 아마추어대회하면 반드시 집사람 데리고 와야겠습니다. 가그린도 준비해야합니다.[사악]

그 여성분 커플상과 20위권에도 들었습니다.[꽃]

2%님과 김명진%님의 입상에서 많은 박수를 보내고 왔습니다.

다시금 축하드립니다.[꽃][꽃][꽃]
아마추어 성적을 보니깐 역시 안동 워킹힘들다는것을 알수있었습니다.그리고 대회에 참석안한것도 많은 아쉬움으로 남더군요,

무엇보다 행복배스님이 꽝친것이 정말 아쉬워고 정말 반갑웠습니다.

이야기님도 2수지만 정말 열심히하셨고 라인이 터진것 아쉬움이 많았겠습니다.

조조만세님 정말 많은것을 배웠고 즐거운 시간함께 해주셔서 감사하였습니다.

비록 많은 마리수는 못 올렸지만 안동배스들의 엄청난힘과 손맛 징하게 보고돌아왔습니다.
안동..안동..안동..
다들 안동을 가시네요..
언젠가 저도 한번 가보기는 해야 겠습니다.
골드웜 식구들 다들 안동갈때..
혼자서 대구를 지켜야 겠습니다[씨익]

비록 5짜는 아니지만..
대물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꽃]
05.05.23. 09:16
간만에 중증님의 조행기 반갑습니다.
조행기 올리신것 보니 어부인께 그간 아부모드가 제대로 되신것 같네요.[사악]
근데 어둡다가 갑자기 밝아지는군요. 그 빈시간에 무슨일이 있었는지[궁금]
사진보니 손맛 짜릿하셨을것 같습니다.[꽃]
05.05.23. 09:17
배스 크기랑 중증님 입 크기가 비례합니다.[씨익]
멋진 배스입니다.[굳]
05.05.23. 09:37
이야기
빨간옷이 저 입니다.
밤새 낚시하구 그다음날 오후 3시 반까지 낚시.
랜딩 2수에 라인터지고 쓸리고 매듭 터지고.... 이렇게 놓친고기가 8마리나 됩니다.
역시 안동배스힘 [굿]입니다.
이번 출조로 많이 배웠읍니다. 행복배스님.조조만세님.중증님 다들 수고하셨구요 만나서 반가웠읍니다. [미소]
05.05.23. 09:40
중증님/이야기님/행복배스님 증말 반가웠어용 ^^ 수위가 줄어서 워킹 포인트가 줄어들고 많은 보트와 많은배서들의 낚시로 워킹도 좀 힘든상황이었어요
그날 제가 일로 오후에 같이 동행 못한점 사과드리구요 ^^ 다음에는 끝까지 책임질께요
내일 다시 안동 밤 워킹 갈려고합니다. *^^*
05.05.23. 10:48
다들 전투낚시하시느라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05.05.23. 10:57
드디어 라인 바꾸셨나봅니다..

저도 거금 25000냥 들여서 질긴넘으로

바꾸었드만...밑걸림시..라인 끊느라 애먹고 있습니다..[씨익]....
05.05.23. 11:02
조행기 읽기전에 건달배스님과 통화 하면서 얘기 들었습니다.
조조만세님 무려 1시간 만에 14마리 잡으셨다는데 [굳] 입니다.
중증님 먼길 수고 하셨습니다. 행복배스님이 끝내 꽝이라 아쉽네요.
중증님 나중에 함 같이 가입시더~[윙크]
05.05.23. 11:32
일단 안전하게 다녀오셔서 다행입니다.
조조만세님은 골드웜에서 이제 슬슬 실력발휘를 하시네요..
앞으로 많은 아마추어들이 배울게 많을거 같습니다.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05.05.23. 11:40
중증님 손맛 축하드려요~[굳]
더 늦기전에 저도 안동 가고 싶어 죽겠습니다.
05.05.23. 13:35
꽝 거까이꺼 별거 아닙니다.[울음] 그래도 동반 출조(특히 밤, 혼자는 무서버서)는
언제나 즐겁습니다. 조조만세님, 중증님, 이야기님 즐거웠습니다.
05.05.23. 13:40
전형사
행복배스님,조조만세님, 중증님, 이야기님 모두수고하셨습니다
힘든안동도보낚시......[굳]
05.05.23. 14:59
축하드립니다.[꽃]
대회는 안가셨군요.. 참석했었으면 좋은성적 나왔을건데..
손맛 축하드립니다..
05.05.24. 08:47
도보성공적으로 완수 하셨군요[굳]
05.05.24. 21:57

• 아부 4600C4 원심 => 맥브레이크 전환
    어정정한 튜닝기입니다. 아부 쓰시는 분들께 쓸데없는 정보가 되지 않을런지.... (왜냐면.. 지금껏 아무 생각없이 잘 사용하시는 중이라면요....) 조개님 지적대로 [1986글] ..아부 C계열 성능은 만족했지만...원심브...
  • 일요일 후배 결혼식이 있어 참석후.. 딸기나무님과 가창쪽으로 드라이브갔습니다. 일주일의 피곤을 말끔히 해소하고 푸른숲 푸른하늘 보니 마냥 즐겁더군요.. 하당근님 전화 와서 청도가 낚시하자는 꼬임에.. 딸기나...
  • 누가 뽑아버렸지..
    토요일 오후.. 건달배스님과 채은아빠님 후배녀석님과 출조하기로 했는 데.. 라테르에 들리니 건달배스님은 바쁘시다네요.. 그래서 콩다섯개님 현풍에서 접선하기로 하고.. 출발합니다. 차안에서 간단하게 김밥과 음...
  • 안녕하세요? 중증입니다.[꾸벅] 21일 토요일 안동으로 가기위하여 마지막으로 글을 골드웜에 올렸습니다. 2분이 더 연락이 오시더군요. 먼저 가시기로 연락한 이야기님과 조조만세님, 구미에서 행복배스님이 연락이 ...
  • 이런 건 어떨까요?
    프리스타일 스피너베이트입니다. 무엇이 프리스타일이냐구요? 첫째, 바늘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둘째, 윗쪽암과 아래쪽암의 비율을 맘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사진에 표시된 세개의 빨간 동그라미는 설명이 필요할 ...
  • 축구보다가 야구 보다 하니 오후가 다 가버리네요.. 개인적으로 삼성팬이라서 속도 상하고.. 한화하고 했는데 밀어내기 주더니 만루홈런까지 줘 버리네요.. 한번씩 동촌유원지에 500원넣고 야구하는데 가끔 가지만 방...
  • 금요일쯤 어딜갈까 망설이던차에 깜님께 전화를 걸어봤습니다. 망설임없이 안동! 이라고 하시더군요. 이번엔 올드보이님과 동행하신다는데 주진교를 목표로 삼는다고 했습니다. 원래계획은 안동 계곡동쪽으로 마음먹...
  • 청도천은 여전히 잘 나오네요.. 디지배스 등 연합정출뒤라 갈까말까하다가 에이..가보자 해서..오후늦게 출발.. 난간없는 다리 도착해서 잠시 던져볼까하는데...에어복님 일행..바로 도착.. 인사하는데 선장님 도착.....
  • 어제 토요일 깜님,골드웜님과 함께 꿈에 그리던 안동댐 첫출조 다녀왔습니다. 깜님과 함께 새벽5시 주진교 도착,골드웜님과 접속.. 배펴는 골드웜님... 물안개 피어오르는 가운데 깜님 독사진 한장 박고.. 그런데 문...
  • 초봄에 골드웜에게 꽝을 안겨준 마동을 다녀왔습니다. 오늘 마동 골짜기의 풍경은 나날이 줄어드는 수위를 한눈에 보여주더군요. 수위를 따라 어부가 새길을 내야할 정도이며 푹푹 빠지는 마사토라 주의하시구요. 어...
  • 배스 조회 138405.05.22.17:24
    05.05.22.
    안녕하세요. 깜.입니다. 전날 안동을 다녀온지라 피곤할 듯도 한데... 주말인지라 일찍 일어나 집니다. 희한하네~ [씨익] 곧바로 챙겨 출발... 꽃밭 석축에서 배를 피고 건너편으로 갈 요량으로... 배가 중간쯤 갈때....
  • 어제 오후 끄리사냥님과 꽃밭 석축 건너편 수초 지대 비장의 포인트(일명 배추 포인트)에서 씨알 좋은 놈으로 몇마리 잡은후, 유곡천 상류로 향하기로 한 계획을 바꿔 꽃밭 보팅을 하였습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침을...
  • 안녕하세요. 깜.입니다. 토요일 유곡, 밀양강, 남강, 안동을 저울질 하다가 올드보이님의 전화 한 통에 안동으로 낙찰됩니다. 약속한 새벽 3시에 저희집에서 모여 제 차로 출발합니다. 터보튜닝([씨익])에 스포츠([메...
  • 전날 늦게 잤더미만...이런[헉]....벌써 오전 10시가 다 돼어가네요.... 아침피딩은 글렀고....돼는대로 잡기로하고 두들지로 향합니다.... 저번의 참패를 만회하려...필살기로 준비한 와키리그.....[사악] 두들지 전...
  • 요즘 늦게 퇴근하는 관계로 출조를 거의 하지 못햇습니다. 배스렉카님,라이징요님,말장꽝님,무대포님,은빛스푼님 등등이~ 생각이 나네요.. 밤9시경 남북지 도착 미노우 사용 - 꽝 네꼬 변경 - 꽝 스팅거 변경 - 꽝 결...
  • 오로지 "나태배싱"하는겁니다[씨익][헤헤] 유사품 건달표"수다배싱"도 있습니다. 하는 방법은... 에어복님이나 중증님이 가르쳐드릴겁니다.. 이 낚시방법하나로 에어복님.. 꽃밭에서 꽝탈출은 물론이고 지금껏 출조시...
  • 운문님의 큰 만류에도 불구하고 난 한번 한다면 하기에,,,,^^ 낚시를 하다보니 치어때가 돌아다니는게 보입니다.. 이 고기가 뭔고긴고? 손으로 떠봐도 잡힐정도로 많습니다. 잡아서 자세히 보니 배습니다... 나의 호...
  • 야근을 마치고 딸기나무님과 꽃밭으로 출발.. 전화 하니 중증님과 하당근님께서 배있는곳에 계시다 하여. 접선. 중증님은 몇수 하셨다고 하고 하당근님은 [울음] 채비하고 던지니 잔씨알의 배스가 올라 옵니다.. 그래...
  • 이곳저곳 어딜갈까 지도도 찾아보고, 조행기들도 찾아보고 조언도 구해본결과.. 역시나 편한곳은 '주진교' 밖에 없었습니다. 새벽 1:30분 군위휴게소에서 타피님과 접선하여 안동으로 출발~ 주진교에 도착하여 잠시 ...
  • 짧은 배스낚시동안 떠나보낸 루어를 생각하면......[울음] 루어를 문 놈이 바위가 아니라면 기어코 뽑아내리라....다짐을 하며 장만한 지루 헤비와 아부 5601 막강한 두 파트에 박수를 보낼 무렵...... 무슨 이유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