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생들..

나도배서 나도배서 1219

오목천 포인트에 도착하여..

스피닝에 네꼬채비를 한 후 건너편의 수초위에 안착시키고..

달달달 끌어서 수초 끝에서 폴링시킵니다.

채비가 가라 앉을 무렵..

입질이 들어옵니다..

느낌상 잔챙이 같습니다..

훅킹..저항이 없이 작은 수초가 걸린 듯한 무게감..

[헉]

깜님과 mk님 싸이즈의 중간정도가 됩니다..

건너편 수초에 안착시킨 후 폴링시키면..

어김없이 이런 싸이즈만 나옵니다..

포기하고..

어제 철수전 두 수한 나무쪽으로 방향을 틀어..

어제와 같이 나무를 넘기면서 캐스팅한 후 로드를 다시 전방으로 이동..

착수를 기다리는 데..들어오는 입질..

그냥 입질이었나 봅니다..

마냥 기다려도 후속입질이 없습니다..

포기하고 다시 면번의 액션에 들어오는 입질..

한 수 합니다.

mk님싸이즈는 훠~~~얼씬 넘고..깜님 싸이즈도 훌쩍뛰어넘는 싸이즈..

셀프샷사이즈는 아니네요..

그 후로는 한참 동안의 캐스팅 연습과정에서도 소식이 없다가..

꼭 철수할려고 마음먹고 하는 몇번의 캐스팅에 나와줍니다.

기분 조쿠로..[씨익]

비가와서 물색이 흐리고...

날씨도 꾸무리해서 그런지..

큰 씨알들의 배스는 수초 깊숙히 들어가서 나오지 않나 봅니다.

어제 오늘은 모두 조직의 연습생들인 모양입니다.

중간보스 또는 보스가 올때까지..

기다려야지요..

조금만 더 기다려 보지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미소]
나도 배서님
싸이즈[굳]입니다
엄지가 성할날이 없겠네요 그래서 다들 나도배서님 싸이즈라고
하는군요
05.07.08. 09:49
전 오늘쉬었습니다. [슬퍼]
불암지 갔을때 풀숲을 들락거렸더니 왼쪽겨드랑이에 알레르기증상처럼 깨알같이 뭐가 올라오는데 상당히 간지럽네요.
아무래도 병원가봐야 될거 같습니다.

나도배서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05.07.08. 09:52
나도배서 글쓴이
susbass님 싸이즈는 얼마 안됩니다.
사진의 압박이죠.[씨익]

풀이나 벌레때문에 알레르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더군요.
골드웜님도 미리 병원에 가셔서 치료 잘하시고요..
여건이 되면 언제 보팅같이 한번 했으면 합니다..
05.07.08. 09:57
하하하..

저도 오늘은 중간 사이즈들 3마리 했습니다.
잔챙이는 ..에효효...

푸닥거리 너무 감사드립니다요...

05.07.08. 09:59
알밴 조기 같습니다...아니 배스죠...[씨익]
통통하니 엄청 먹은거 같네요....[굳]
05.07.08. 10:01
배 갈라보면 웜이.. [씨익]

저도 다시 비오기전에 손맛좀 봐야할텐데..

언제나.. 부럽습니다.. [굳]
05.07.08. 10:25
비만 배스군요..
좋으시겠어요. 이번주는 한번가서 꽝신이 감림하고
오늘 저녁부터는 또 비가 온다네요..[울음]
05.07.08. 10:34
아침마다 출조하시느라 고생많으십니다
아침운동 독톡히 하시겠어요
이름하여 일석이조? 수고하셨습니다[꾸벅]
05.07.08. 11:16
이제 점점 사이즈가 커가는것 같습니다... [굳]

다음에는 오목천 5짜를 기대합니다..^^;; [씨익]
05.07.08. 12:34
언제나 대물 [배스] 부럽습니다.

매일 아침마다 출조하시는 정력이 대물 [배스]보다 더 부러우네요!!
05.07.08. 14:21
오목천의 한 조직을 박살내고 오셨네요![굳]
씨알 좋습니다!
05.07.08. 15:08
******오목천 행동대원 및,,, 조직원들 긴급 소집 공고*******
한간에 오목천 일대 나와바리가... 수차례 한명에게 초토화 되고 있다는 정보가 입수 되었다.....각별히 행동에 조심하고,,,, 새로운 형태의 액션을 보이는 웜이나,,
연장이 있을시는,,,, 각 지역대 비상연락망 을 통해 긴급 공지 하여,, 더이상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촉각을 곤두세워고 나와바리 보호에 전력을 기하라,,

시라소니 처럼 혼자 다니며 ,,, 우리의 조직망을 마비시키는 용의자의 몽따쮸를 공개 한다.....
특히 중간보스들은,,,, 용의자가 주 타켓으로 선전포고한 상태이니....오늘 부터 별도연락이 있을때 까지 잠수를 명한다,,,,,

오목천 쓰메끼리........
05.07.08. 15:37
나도배서 글쓴이
susbass님, 골드웜님, 운문님, 은빛스푼님, 모비딕님, 에어복님,
탑워터뽕님, 러빙케어님, 뜬구름님, 저원님, 끄리사냥님, 베스렉카님
감사합니다[꾸벅]

특히 베스렉카님.....내일아침에 꽝치면 책임지세요[푸하하]
저녁에 가야지..[씨익]
05.07.08. 15:58
이제는 오목천 이야기만 나오면 ..
당연히 나도 배서님이 생각납니다.........[씨익]
사진을 그렇게 찍어서 그런지 나도배서님 [배스]는 항상 거의 각을 잡고 나오는군요..
손맛 축하드립니다.[꽃][꽃] 그나저나 오목천 쓰메끼리 때문에 골치아프시겠군요.[사악]
05.07.08. 16:07
텃밭 이름은 오모옥~천

사는 배스는 보올록~배[씨익]
05.07.08. 16:11
타피님, 다영이아빠님, 쎈배스님 감사합니다[꾸벅]
05.07.08. 18:13
여기서 나도배서님의 진짜 실체를 누설할까 합니다.
아무한테도 말하지 마라 그러셨는데...
소실쩍....
동성로 ,,, 향촌동 쪽을 주름 잡으셨답니다....
주름만 잡으셨답니다..
05.07.08. 21:05
초록뱀
그 조직이 아마 건달 배스파 일듯 싶은대요
지금 쯤 두목은 아마 빵을 열심히 굽고 있지않을가 싶은대
그분을 보실라면 꽃밭 근처를 가보심이 그곳에 자주 출몰 한다는 정보가 [씨익]
05.07.08. 21:22
새벽 조행을 꾸준하게 하시는 나도배서님![굳]
항상 어복 충만하세요.[미소]
05.07.08. 22:08
후배녀석님, 초록뱀님, 채은아빠님 감사합니다[꾸벅]
후배녀석님..누설하지 말라고 신싱 당부했는데..
소실쩍 주름은 확실히 잡았지요[씨익]
오늘아침엔 쓰메끼리 때문에 못갔습니다.[시원]
05.07.09. 09:20

• 비밀글입니다.
  • 동영상탑워터뽕 조회 114806.10.10.15:20
    06.10.10.
    63번째 모리조 영상입니다.
  • 아침에 9시쯤 청도천으로 갔습니다.. 먼저가서 오빠(에어복님)한테 오라고 했죠.. 그동안 잔챙이는 좀 잡았는데 ... 오빠한테 큰거 잡으로 가자고 했죠^^ 오후에 점심먹고 건너편으로 가서 한마리 사진 찰칵^^ 전 디...
  • 학교 시험 기간이라서 북성님 조행기 읽고 세천 절집밑에 갔읍니다 어 그런데 구 세천교가 없네요 제작년에 다리위에서 러버즈그로 한놈 잡으면 라인 풀고 다리끝까지가서 물가로 내려가서 잡아내곤 했는데 ............
  • 어제 안동 다녀오신 끄리사냥님과 오랫만에 조우하여 연경지로 향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연경지는 믿음이 안가는 곳이기도 하지만 그래도 물놀이 삼아 출조를 강행했습니다. 작년 여름 가본 이후로 처음입니다. 작년놈...
  • 배스오션 조회 115206.06.29.00:11
    06.06.29.
    안녕하세요 오션입니다. 밑에 조행기에 보니 블랙조커님와 히든카드님께서 새벽에 다녀 가셨네요 오늘은 출발전에 송전지와 신갈지 사이에서 갈등 했었지만, 한번 더 신갈지로 가기로 결정하고 차를 돌립니다. 가는 ...
  • 배스문향 조회 115306.03.30.13:46
    06.03.30.
    사실 올해 들어 송전, 신갈을 포함해서 10회 가까이 출조를 했었는데 변변한 입질조차 받지 못한 연꽝중이어서 큰 기대도 없이 가까운 낙생지를 찾았습니다. 바람은 몹시 불고 또 손끝은 시리고, 괜히 왔다는 후회가 ...
  • 배스재키 조회 115306.05.03.09:58
    06.05.03.
    2006/05/03(음4/6), 05:30-07:10 날씨 : 기온14도, 맑음, 바람약간 개황 : 수온15도, 만수위-150Cm, 약간흐린물 채비 : 텍사스리그, 스피너베이트 조과 : 3짜1수 요약 ; 집중하여 낚시에 임하여야 한다. ------------...
  • 원조 팀비린내 [씨익] 안동 출조 다녀왔습니다. 도착해서 배를 펴고 있으니 골드웜님, 녹색장화님, 올드보이님도 오셨더군요... 우째 고기는 좀 잡았습니까? [하하] 주진교 부근의 직벽과 쉘로우, 골창, 곶부리 등에...
  • 오늘은 병원환자중에 8시에 보자고 하는 분이 계셔서 일찍 출근해야 합니다..[울음] 그래서 마음이 급하네요.. 6시 알람이 울리고,,, 옷입고 오목천 포인트 도착하니 자동차에 찍힌 시간이 6시 10분이네요... [씨익] ...
  • 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사악] 기뻐하실것 같아서...^^ 오늘은 6시에 일어나서 큰 아들과 같이 조깅을 시작했습니다. 아직은 아들놈 체력이 약해서 많이 힘들어 하더군요... 앞으로 매일매일 조깅으로 다이어트를 시...
  • 배스프라이드 조회 115406.01.30.20:53
    06.01.30.
    안녕하세요 설은 잘들 보내셨는지요 새해 모든 식구다 소원성취 하세요[꾸벅] 연휴동안 금호강 조행기 입니다. 그동안 맡지 못한 비린내 충전하러 강으로 고고~~~ 우선 28일 어제 늦게 집에 도착한지라 눈 뜨니 해는 ...
  • 머리 많이 길었죠?? 이참에 장발로 길어 버려~~^^; 올해 첫배스를 초동지에서 했답니다~ 토요일이라서 일이 빨리 끝나 초동지로 달렸습니다~ 원래 라면 내일 갈려구 했는데~ 번개지도 생각이 나서~ 무작정 초동지로 ...
  • 배스hitek 조회 115506.09.22.13:27
    06.09.22.
    오랜만에 이구공님 과의 동행입니다 요즘 이래저래 시간 여유가 없어 자주 다니지 못했습니다 새벽 6시 배를 펴고 보니 안개가 자욱합니다 좀있음 덥겠다 싶어 점퍼를 차에 두고 배에 올라 탑니다 여기서부터가 실수...
  • 피루 레익이란 곳으로 토너먼트 갔다가 방금 집에 도착했습니다. 별로 성적이 좋지 않았습니다. 13인치 사이즈 리밋인데,,,,,13인치 안 되는 넘들로만 20여 마리 잡고 사이즈 되는 건 달랑 2 마리. 어제밤에 밤 토너...
  • 새벽6시반에 세천으로 갔습니다. 북성님 텃밭이죠, 보슬비가 내리는 가운데 간만에 느껴보는 배싱의 기분,,,, 예전 번개늪에서 번개때 받은 피싱프리맨님의 게리 싱글(제껀 더블)훌라그럽으로 케스팅해서 발앞에서 훅...
  • 20060429 신갈지
    배스재키 조회 115606.04.29.14:21
    06.04.29.
    신갈지 취수탑옆 산밑에서 랜딩한 3짜후반 2006/04/29(음4/2), 07:30-11:30 날씨 : 기온20도, 맑음, 산들바람 개황 : 수온14도, 만수위-50Cm, 맑은물 채비 : 네꼬리그, 지그헤드, 스피너베이트 조과 : 3짜1수, 2짜1수...
  • 골드웜님 처럼 -꽝- 이한자 써놓고 갈려니 왠지 혼날거 같아서리~ 참석인원 : 동네프로, 불꽃전사, 맨땅, 저 4명. 장소 : 보경가든. 조과 : 동프님 밸리로 다수. 맨땅님 끄리 몇수, 저는 삐이익~ 상태 : 옆집 세탁소...
  • 배스북성 조회 115704.11.12.00:13
    04.11.12.
    오늘이 젊은이들이 말하는 빼빼로 day인가 거시긴가날이라네요[씨익] 겜방에서 아그들에게 대패하고 돌아오는길 2004-11-11 11시11분 넘었고 그냥집에 들어오기 뭐해서 (공식적인 늦은귀가날) 세천산불초소에 차세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