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년 마감 조행기입니다.

blackjoker 1232

안녕하세요~ 블랙조커입니다.

이번주는 저희 멤버들의 05년 배스시즌을 마감하는 자리였습니다.
장소는 내리 3주째 찾아가는 광주 지석강이었구요.
한해동안 다들 모여다니며 즐겁게 지낸 저희는 이제 곧 용평에서 모일것이기에
올해를 마감하는 낚시또한 풍성하게 마무리하자며 다짐했지요.

토요일 늦으막히 도착한 광주에서는 사정이 있어 잠자리를 이구공님께
부탁드려 이구공님의 품안에서 편히 쉴수있었습니다.
다음날이 광주배스클럽 리그전이어서 함께하시지는 못하였습니다만
소주한잔과 이야기보따리는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였지요.

도착한 아침입니다. 추수도 끝나고 다가올 겨울이 느껴집니다.

다들 모여서 오늘의 파이팅을 다짐하며 기념사진촬영입니다.
좌로부터 히든카드, 친구1, 케빈, 블랙조커, 친구2입니다.
사진촬영은 +1녀석이 하였고 이후에 광주사는 친구가 합류했습니다.

저희는 김밥을 준비하였는데 광주사는 녀석이 트렁크에서 솥단지를 꺼내더니
라면을 끓여줍니다. 김치와 날계란까지 준비해오는 치밀함... [헤헤]
맛이야 뭐 이루 말할수 없죠~ 다들 고개를 안듭니다.[하하]

드디어 시작한 낚시. 광주도 날씨가 저번주와 확연히 달라져서 오전은
매우 차가운 기운을 느낄수있었습니다. 입질도 활발하지 못했습니다.
첫수는 늘 그렇듯이 히든카드가 올립니다.

다들 입질 받기가 매우 힘들었는데 녀석 또 걷어올립니다.

해가 좀 떠오르면서 저도 한수 올립니다.

점심을 먹기까지 큰 조과가 없어 아쉬웠지만 점심을 먹고 다시 파이팅을 외쳐봅니다.
오후에는 또 내기가 시작되며 두팀으로 나누어 하기로 합니다.

저희팀 조과는 이랬습니다.

갈대숲에서 고만고만한 사이즈.

케빈님도 작지만 한수하시고

저녁피딩이 시작될 즈음까지도 +1 녀석이 손맛을 못본것이 아쉬워서
언제나 조과를 안겨준 바로 그곳으로 이동하여 마무리하기로 합니다.
역시 그곳은 면꽝의 자리입니다. 바로 걸어냅니다.

낚시는 캐스팅이야!! 하며 라이징하는 포인트에 던져댑니다.

1타1방으로 건져내는 녀석들.

사이즈는 다들 비슷한 3짜 중반들.

광주사는 친구녀석도 뽕맞은 이후에 제대로 환자되더니만 잘잡아냅니다.
옆에서 힘찬 파이팅후 걸어낸 3짜후반.

이렇게 오밀조밀한 낚시를 즐기고 있던 우리팀은 녀석들이 궁금해집니다.
히든카드, 친구1,2로 구성된 팀은 강건너로 가서 휘젓고 다니더니만
이런 사진들을 들고 왔네요.

친구1녀석 어설픈 포즈. 아직 잘 잡지를 못해서 엉성~

히든 카드의 신나는 한수.

또 엉성한 포즈로 한수.

또 환자 만들어버린 친구2.

그리고 오늘의 최대어가 히든카드에게서 터졌습니다.

그동안 4짜대열에 합류하지 못하던 히든카드였는데

5짜에 육박하는 48로 이날의 장원이 되었습니다.[굿]

이녀석도 제대로 뽕맞아서는 환자가 되어버렸습니다.

난데없이 4짜를 마구걸어낸 히든카드. 그새 식상한가봅니다.

그렇게 신나게 올해 마지막 낚시를 웃음꽃이 만발하여 마감하고
다시 돌아올 06년 시즌을 기대할때쯤 친구1,2녀석들이 속삭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다음주 또... 어쩌고저쩌고...[헤헤]

아무튼 광주까지 와서 그냥 갈 수 있습니까. 맛난거 먹어야죠~
어차피 도착예상시간 찍어보니 막히는 상황인듯 하고해서 많은 조과를 못올린
+1녀석과 케빈님을 위하여 입이라도 즐겁자고 신나게 먹었답니다.

간만에 정말 입이 즐거웠습니다. 보쌈이라고 다같은 보쌈이 아닙니다.
정말 감칠맛나는 전라도 광주의 보쌈!! 크으~ 침나옵니다.

돌아오는 차안에서는 어차피 막히는 길이라 속편하니 영화감상을 합니다.
앞자리 환자녀석들은 계에~속 낚시얘기뿐이더구만요~

히든카드와 제가 가는곳이면 왜 다 환자가 되는지 원...[헤헤]

어쨌거나 잘 마무리한 05년 시즌인듯 합니다.
내년의 춘천의 봄, 남도의 가을을 기대하는 기다림이 피어납니다.
조만간 저희는 용평에서의 사진을 가지고 조행기가 아닌 그냥게시판에서
여러분들을 설원으로 안내해드릴 것입니다.

좀 이르긴 합니다만,
한해동안 저희를 이끌어주신 여러 선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초짜라서 잘 모르는 저희에게 늘 미소로 안아주시던 여러 고수분들이 생각납니다.
한해동안 진심으로 고마웠습니다.[꾸벅]
또한 개인적으로 힘들었을 때도 위로해주신 여러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꾸벅]

내년에는 고맙습니다를 대체할 다른 단어를 찾아보도록할께요~[헤헤]

그럼 앞으로도 이어질 남녘의 조행기를 기대하며... [꾸벅]
히든카드님 어려보였는데 회원정보 보고[뜨아] 놀랐습니다.
저보다 한참위시더군요
흠.. 옷을 어려 보이게 입으셔서 그런가 [하하]
아님 동안(?)
05.11.14. 11:35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굳]

히든카드님의 기록경신도 축하드립니다. [꽃][꽃][꽃][꽃] 2Cm 부족하네요. [미소]

앞으로의 설원을 배경으로한 사진도 기대해 봅니다.
05.11.14. 11:41
아따 지석천의 배스들의 히든카드님의 일행이 싸그리 거시기해버렸군요..

너무 좋습니다.. 친구들과 함께하신 조행이...

사진을 보다보니 사진기술의 단범인지 몰라도

히든카드님은 박무석프로님이랑..
블랙조커님은 양혁모프로랑 비슷하게 느껴지네요...

멋집니다[꽃]
05.11.14. 11:49
확실히 광주 배스가 씨알이 좋아보이네요...[굳]

친구들과 함께한 조행이
마무리를 멋지게 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꽃]
그리고 보쌈[침][침][침][침]
05.11.14. 12:24
손맛 보시고 잘올라 가셨을거라고 생각 합니다

다음에 오시면 따뜻한 소주라도 1잔 꼭 하겠습니다
05.11.14. 12:30
히든카드님께서 장원을 하셨군요. 축하합니다.[꽃]
건강하게 설원 누비시고 내년에도 어복충만하세요.
05.11.14. 13:04
블렉조커님과 그 일행분들 볼거리 가득한 조행기 잘 보았습니다.
이구공님 바쁘시군요,,, 총무 하시랴,,, 사업채 돌보시랴... 낚시 하시랴,,,,
이구공님 따뜻한 소주,,[궁금] 한잔이면 ,,, 잘 하면 뻑이 갈수도 있습니다.. [사악]
05.11.14. 13:19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함께 하셨읍니다.
조커님의 조행기 잘 감상했읍니다.

앞으로 용평 설원에서의 여행기도 기다려 지내요.
건강 하세요.
05.11.14. 14:51
푸른아침
언제부터 고만고만 싸이즈가 그렇게 커졌는지[기절]

히든카드님 대물 축하드립니다
05.11.14. 15:18

좋은 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히든카드님은 안타깝네요..

오짜에서 조금 빠지는 것이 ...내년에 가면..

5짜로 자라있을 겁니다.[굳]
05.11.14. 15:48
성남에 장군보쌈이라고 이슬이 하고 궁합 잘맛는 곳 있는디,,,
언제 한번 쏩씨다,,,[시원]
05.11.14. 17:51
블랙조커님
조행기 정말 잘봤구요
손맛과 당신의 노고가 그립습니다
신포리 한번오세요 쇠주 한잔 하게요
05.11.14. 17:54
저도 올해 가기전 배스 얼굴보러 가야겠습니다.
배스, 보쌈 [굳]
05.11.14. 19:57
낚시하시는분들중에는 스노우보드나 스키를 즐기시는분들이 많으시더군요.
어떤 모습일지 또 궁금해집니다.
"설원의 친구들~" 작품나오는대로 바로 올려주세요. [미소]
05.11.14. 23:40
건달배스
남쪽나라 멋진조행 하셧군요[미소]
히든카드님 빅 축하드립니다
광주로 갔으면 함께 할수도 있었겠네요
수고많으셧습니다
05.11.14. 23:43
이젠 낚시대 놓고
하얀 눈밭에서 보딩을 상상만해도 멋집니다.
저도 올해 시간 나면 보드 한번 타볼까 합니다.
작년에 딱 한번 뿐이 못 탓는데 정말 잼있더군요[굳]

멋진 모습 올려 주세요[꽃]
05.11.15. 00:14
멋진 조행기 굿입니다.
정말 재밌는 하루였겠습니다.
항상 그렇게 함께 즐거운 낚시하시기를..
05.11.15. 12:12

• 가물치goldworm 조회 211403.05.05.00:20 9
    03.05.05.
    올해들어 여러차례 가물치 출조길에 나섰으나, 번번히 꽝... 오늘은 구미배스사냥 회원들과 함께 의성근처 지도를 펴들고 닥치는대로 여기저기 들러봤습니다. 햇볕도 없고, 바람은 불고... 안조건속에서도 입질만은 ...
  • 기타goldworm 조회 171403.04.30.12:23 9
    오전에 한시간가량 던져보다 왔습니다. 수위는 조금 낮아졌지만, 흙탕물은 여전하였고, 낚시하며 보니 계속 수위가 조금씩 상승중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일먼저 갔던 본강합수지점. 흙탕물과의 경계부분에 스푼을 ...
  • 낙동강 만수위 & 끄리
    아침나절 잠깐 나가봤습니다. 낙동강 수위는 장마때와 비슷합니다. 엄청 불었습니다. 수해라도 나는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철탑끄리는 여전히 잘 나옵니다. 10번 던지면 8마리는 잡힙니다. 주무기는 5그...
  • 끄리잡다가 강준치를...
    느즈막한 출근길... 어제 내린비로 배스는 조금 힘들어보여서 또 철탑에 차를 세웠다. 장화를 신고 풀밭을 헤치며 진입해보니 수위가 어저께보다 약간 낮아져있었고, 물색은 여전히 탁했다. 5g 짜리 스푼부터 장전해 ...
  • 날으는 끄리.
    기타goldworm 조회 192203.04.22.13:03 9
    03.04.22.
    가물치에게 혼난뒤로 요 며칠 몇가지 바쁜일 처리하느라 낚시다운 낚시도 못하고... 아침 일찍일어나긴 했지만, 피곤해서 다시 잠들었다가 느즈막히 나선 출근길... 아파트베란다에서 내다보니 강물이 상당히 불어있...
  • 금호강세천 오짜
    배스goldworm 조회 264703.04.10.14:47 9
    03.04.10.
    새벽 6시 30분경 집을 나서 금호강으로 차를 몰았다. 금호강은 다 좋은데 물이 너무 탁해서 망설여지는 곳이다. 그래도 서울사람들 자주가는 신갈 수질에 비하면 1급 청정수(?)라 하니... 신갈도 언젠간 한번 꼭 가봐...
  • 가물치는 아직....
    가물치goldworm 조회 218803.04.07.10:12 9
    일요일 느즈막하게 이리저리 전화를 돌려보다 가모티님과 동행해서 의성권으로 가물치 사냥에 나섰다. 수초는 아직 전혀 보이지 않고, 사그라드는 갈대밭 뿐. 여기저기서 개구리루어 착수음에 놀라 튀는 가물치도 보...
  • 오늘에서야 비로소 한마리....
    goldworm에게 가물치 낚시를 배운지 벌써 햇수로 2년째 작년 겨울 goldworm으로 부터 물려받은 가물치대를 겨울 낙동강에서 스푼달고 혼자 캐스팅 연습만 하다가.. 드디어 금년 4월,, 아니 정확히 3월 30일 부터 가물...
  • 구미대교 쏘가리
    퇴근후 달새님이 구미대교 밑으로 낚시하러 가자더군요. 전 옥계수로애 가고 싶었는데................ 작년에 처음 루어낚시로 누치를 잡은 포인트 밑에서 첫 캐스팅에 입질인지 돌인지 헷갈리는 느낌 후 다시 케스...
  • 새벽에 신동지잠깐!  다녀왔습니다.
    알람을 5시 30분에 맞춰두었는데, 울리기도 전에 눈이 번뜩 뜨인다. 유난히 새벽잠이 많았던 내가... 이젠 골수 낚시꾼이 된것일까? ^^ 비좁은 닥보트에 모처럼만에 밧데리와 가이드모터까지 달아놓으니 다리를 어디...
  • 철탑 강준치와 부러진 쏘가리대
    일요일 저녁무렵 동생과 철탑에 오랜만에 가봤습니다. 철탑 배수구를 제방입구 다리아래로 계속 고정시켜둔거 같았습니다. 덕분에 광암천의 수량이 많고 원래 샛강쪽의 수량은 줄어들었습니다. 수위는 초봄 수준보다 ...
  • 이슬과다섭취로 어제는 하루종일 밥도 못먹고 비실대야 했습니다. -_- 원기도 회복할겸 또 지난번 지천철교갔다가 흙탕물만 바라보다 그냥왔어야 했던것을 떠올리며 출발~~ 지천철교 상류쪽에 새벽6시 도착. 물색은 ...
  • 2주만에 금호강에 갔습니다. 금일 오후 3시 정도에 도착하니 아무도 없더군요. 물색도 많이 좋아졌고, 냄새도 나지 않더군요. 렁커로 첫번째 캐스팅 입질확인...이후 한 조사님이 오셔서, 잠시 이야기 하다가.... 두...
  • 흙탕물 신동지에서 30마리씩이나... ^^
    휴가 첫날. 위도 가려던 계획도 취소하고 초동지나 다녀올까 하다가... 가까운 신동지나 가보자싶어 모처럼만에 가이드모터에 미리 충전해둔 밧데리까지 대동하고 새벽5시 집을 나섰다. 닥보트에 바람넣고 낚시대챙기...
  • 군위 꺽지사냥
    정보goldworm 조회 342303.07.02.12:57 3
    전날 샾에서 쏘가리 금어기 풀려서 어디로 갈까 고민하는 이야기들을 듣고, 꺽지가 덜컥 잡고 싶어졌습니다. 오늘 새벽 막내를 데리고 올해 첫 꺽지출조... 무기는 지그헤드 1/16, 1/8 거기에 맞는 웜. 스피너, 스푼...
  • 가물치goldworm 조회 156103.06.20.13:57 3
    어제 내린비의 양이 30미리는 넘은거 같은데... 그래도 아침 햇살이 좋아보여서 나섰습니다. 저수지마다 약간의 흙탕물이 채워져있고, 가물치들의 움직임은 보이지 않더군요. 10시경이 되어 햇살이 뜨거워지니 수면에...
  • 요즘까지 다녀온 금호강 지천철교아래 배스조황은 지난 금요일 지천철교로 해질무렵 밤낚시 갔습니다. 일단 지천철교아래서 스피너 베이트 1/2oz로 캐스팅...몇번후 뭔가 묵직한것을 느꼈습니다. 그런데, 배스는 아니...
  • 새벽 가물치.
    가물치goldworm 조회 398303.06.18.13:55 3
    새벽 6시에 가물치낚시를 한번 보고 싶어하는 동생을 데리고 가물치사냥에 나섰습니다. 올해 들어 새벽 가물치 출조에서 단 한마리도 못 올린터라 그다지 기대도 않았는데... 막상 도착해보니 바로바로 입질이 들어오...
  • 가물치goldworm 조회 159703.06.16.12:16 3
    03.06.16.
    일요일 오전부터 가물이 사냥에 여념없다는 달새에게 전화를 해보고 볼일다보고나서 오후 2시 온가족을 대동하고 집을 나섰습니다. 접선장소에서 만나 저수지를 둘러보니 말풀이 많이 삭아내렸더군요. 뒤따라 마름이 ...
  • 와이프랑~~~
    배스이민호 조회 188503.07.28.12:59 2
    03.07.28.
    날씨:흐림 시간:오후6시~8시 물색:흐림 어제 저녁에 오랜만에 와이프랑 출조를 나갔습니다. 첨엔 쏘가리를 잡을려고 하였으나 와이프가 험한 지형에는 적응을 못 하더라고요. 바로 다른 커플이 도착했는데 우리랑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