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 침주기 82탄

조규복(부부배스) 원로 조규복(부부배스) 1667

||1||0안녕 하십니까.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 되였으나 날씨는 매우 덥네요. 골드웜 가족 여러분 모두 무고 하신지요.요몇일 바뿐일이
있어 일주일만에 조행기를 적어보는것 같읍니다.
지난6일 아침에 잠시 안심교 하루에 나가보았더니 수위가 얼마되지않았읍니다. 스피너달아 몇군데 포인트에 지저보았으나 별반응이 없어 상류 여울쪽을 노려보았으나 나오는것은 끄리뿐이네요,

강건너 안심쪽에 수몰나무 주변에서 고맙게도 조기급으로 손맞을 보게 해줍니다.여울에 스푼달아 던지면 씨알 좋은 끄리들이 마구 달려 듬니다.아침 6시부터 8시까지 스피너에 배스 3수하고 끄리손맞 많이보고 왔읍니다.

오늘 아침에 비가 내리지 않아 민들려 앞에 다녀 왔읍니다.보에서 작은 크랑크 달아 던지니 올라오는것이 모두 끄리. 채비 교체하여 보아도 입질 하는걱은 끄리뿐입니다.다음은 노씽커에 씨테일 워터멜론 끼워 금호2교 까지 내려 오면서 두드려 보았으나 입질 한번 받지 못핬읍니다.

다리 하류로 이동 하여 스베로 교체하여 물가 수초 지역에서 오늘의 첫배스에게 침을 주게 되는군요.그러구보니 오늘 첫배스를 거의 3시간만에 배스 얼굴을 보게 되였읍니다.이후 추가수 한수하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철수합니다.
오늘 사용루어 스푼.크랑크에 끄리 다수. 노씽커에 꽝. 스피너에 배스 2수.시간 0700--10.00 까지.

골드웜 가족 여러분 장마와 무더위에 건강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눈팅하면서 1화부터 쭈욱 봐왔는데.. 벌써 어느덧 100탄을 바라보고 계시네요. 정말 굉장하십니다

09.07.09. 11:27
드디어 82탄을 올리셨네요. 저는 아직 금호강 쪽에서는 강준치 1수, 배스 1수 외엔 아직 얼굴조차 구경하지 못했습니다. 금호강 제겐 쉬우면서도 어려운 곳이기도 합니다. 저수지권은 잘 나오는 편인데 강계는 왜이리 힘이든지... 늘~ 금호강과 함께하시는 어르신을 뵐때면 저는 아직 '갈길이 멀구나'라는 걸 새삼 느끼게 됩니다. 장마철 건강 유의하시구요 돌아오는 83탄으로 다시금 뵈겠습니다.
09.07.09. 11:47
정말로 대단하십니다..어르신.손맛축하드림니다..[미소]
조금만잇으면 100탄이 눈앞이네요..[꽃]
09.07.09. 11:57
스피너베이트로 저리 잘 잡아 내시는 어르신..정말 대단하십니다. [굳]
09.07.09. 12:18
오늘 또 비가온다고 합니다..
수위가 좀더 올라가고 안정되면.. 대물급이 출현하지 않을까요[하하]
손맛 축하드립니다[꽃]
09.07.09. 12:28
물이 조금 올라서 청태가 씻겨내려가야 합니다.
그래야 조황이 좋아지더군요.
09.07.09. 12:35
으.. 손맛 축하드립니다. 전 언제나 스피너베이트로 잡아볼지.. [하하]
수위가 오를 듯 한데요. 청태 좀 확!! 내려갔으면 좋겠습니다.
09.07.09. 12:39
그동안 출조를 하시지 않으셨는지.....
오랜만에 배스 침주기 82탄이 올라왔군요
축하드립니다.[꽃]
09.07.09. 13:08
이제 금호강에도 물이 많이 불었겠죠.

손맛축하 드립니다.[꽃]
09.07.09. 13:12
기회가 되면 어르신 필드에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끄리손맛보러요
배스말고는 잡아본적이 없다보니 다른대상어는 어떨지 호기심이 많이 갑니다.
손맛 축하드립니다.
09.07.09. 15:46
이번 비에 수위가 많이 올랐을텐데,,,
역시 잘 잡으십니다.[굳]

침주기 82탄 축하드립니다.[꽃]
09.07.09. 17:40
장맛비가 어느 정도 마무리 되면 금호강 배스들도 자리를 다시 잡으리라 생각합니다.
조행기 잘 보았습니다. 손맛 축하드립니다. [꽃]
09.07.09. 18:38
부부배스님 스베에는 꿀을 발라놓았나 봅니다
배스들이 훅을 쪽쪽 빨다가 침 맞은듯 합니다...[씨익]
09.07.09. 20:20
일주일 만에 침주셨네요[꽃]
이번 장마가 지나가면 여기저기 대물소식이 들려 오겠지요
항상 건강하시고 침주기 82탄 성공을 축하드립니다[꽃]
09.07.09. 21:43
82탄 배스 주사 성공을 축하드림니다
물 무섭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어복 충만하세요[짝짝]
09.07.09. 22:14
꾸준하게 조과를 올리시는 어르신을 보면 전 언제쯤 저렇게 할 수 있을까 란 생각이 듭니다..
배스낚시는 부지런함이라고 생각듭니다..
82탄 침주기 성공 축하드리구요.. 항상 건강하시고 어복충만하세요...
09.07.10. 03:24
비가와서 그러신지 침주기가 조금은 늦은것 같으신데여..
한참 기다렸읍니다..[하하]
손맛 축하드려여~
09.07.10. 08:23
정말 멋있게 사시는 거 같아 부러울 뿐입니다.
저도 하루 빨리 손맛을 봐야 할껀데. 다음주에 경산가면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더운날씨에 항상 건강 관리 잘하셔서 꼭 100탄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