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어

고삼 번개 조행기(19~20일)

박광춘(면꽝) 2594

19일 이쁜 송어를 만나러 가봅니다.
송어들의 반응은 이전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송어를 확~~~ 푼 다음 생각지도 않게 팬턴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송어들이 떠있는 것도 아니고 바닥에 있는데 입질도 거의 없고 활성도가 확 떨어집니다.

그 와중에도 DJ님 한수 걸어내시고

이 날의 장원 벤님이십니다. 7시부터 오셔서 아주 열정적으로 걸어내십니다. 아~~ 부럽다..

Coolfish님 역쉬 SO COOL~! Coolfish님이 플라이 하시는 모습을 보면 플라이를 배워 보고 싶어지네요.

이연님도 멋지게 한수 하십니다.

결국 저는 19일 그렇게 만나기 싫은 꽝을 만나고 맙니다.[하하]
그렇지만 골드웜과 끄랑끄 패밀리 회원 분들을 만나서 너무 너무 행복했습니다.

그래서 린턴 매치를 결심하고 20일 고삼으로 향합니다.
느지막히 12시에 고삼에 도착하여 첫캐스팅 해봅니다.
어제와 크게 다르지 않네요.
주무기인 스플릿샷, 다운샷, 스픈, 자작 마이크로 러버지그, 미노우, 끄랑끄 가지고 있는것중 송어 용을
다 캐스팅 해봅니다. 그.러.나. 꽝!!!

결국 어제 아내가 생일선물로 사준 것중 하나인 Crank FAT BOY 로 한수 걸어냅니다.
참 이상한 것이 끄랑끄는 꼭 않나올때 하나는 걸어내 줍니다.[사악]

결국 2일간의 조행은 송어 한마리로 요약되지만 패턴이라는것 아주 미묘한 차이로
상당한 차이가 있다는것 아직 알 수는 없지만 느껴지네요.
사람이 느끼기에 별거 아닌 일로 대상어에게는 많은 변화가 생기나 봅니다.
그 변화를 알기 위해서 열심히 공부(?)를  해봐야 겠네요.[하하]

날씨가 춥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어묵탕과 유부초밥...제가 그날 결심한건 면꽝님 출조는 기필코 따라간다 입니다.
정종과 송어회도 일품 이었죠. 쿨피쉬님의 회뜨는 솜씨가 놀랍습니다.
암튼 즐거운 조행 이었습니다. ^^*
08.01.20. 22:33
아 부러버라~
이번주는 바다와 강물을 하염없이 바라만 보았습니다.
그저 바라만..
08.01.20. 22:47
좋은 시간을 가지셨네요
아주 즐거운 시간입니다
스트레스가 완전히 사라져 벼렸겠네요
최고 이십니다
승승장군하세요[굳]
08.01.20. 23:46
어부인께서 선물로 주신 크랑크로 잡으셔서 더욱 좋으셨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심을 축하드립니다.
다음에는 대박을 하시길 빌어봅니다.
08.01.21. 01:30
면꽝님, +1님, 몇번 뵙지못했지만 앞으로도 뵈면 늘 웃음이 나올것같습니다.[미소]
덕분에 하루 세끼를 낚시터에서 공짜로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꽃]

사진찍고 식구들 먹거리 챙기고 하느라 꽝! 하신 모양입니다, 다음번엔 낚시에 집중할수있도록 제가
잡일을 맡아보겠습니다.[웃음]
08.01.21. 11:34
면꽝님~ 이젠 전투복만 봐도 멀리서 알아보겠네요. 다음엔 어부인 고생시키지 마세요. 저는 못갈 상황이라 신갈 CJ가서 한시간 낚시하고 철수했답니다. 물론 케스팅만 하고 왔죠.[헤헤]
08.01.21. 16:47
즐거운 하루 보내셨네요.
+1님께서 준비해주신 덕분에 더욱 즐거운 모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미소]
08.01.21. 19:50
조재홍
즐거운 하루보내셨네요.
꼭 참삭하고싶었는데.
송어는 입질이 민감하지요.
그래도 꽝은 면햇네요.
축하합니다.
08.01.22. 10:44
옆에서 자꾸 잡아내고 있고 정작 나한테는 소식도 없고 그럼 속타지만
그래도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꽃]
08.01.22. 12:18

• 위드가드 훅
    얼마전 골드배스 김선삼님께 받은 선물에 포함되었던 바늘과 와이어, 수축튜브... 그용도를 모르고 있다가 전화를 드려 문의해보니 바로 위드가드 훅을 만들어쓰라고 보내주셨더군요. 뜬구름표 위드가드훅을 봤던터라...
  • 왜관 하수종말처리장
    다시 원점으로 돌아 폐수 방류구 쪽으로 와서,,, 은빛스푼으로 스위밍 액션으로 끄리 손맛만 보고 아쉽게 돌아서 왔습니다. 어째 올해 두번 출조에 아직 배스 손맛을 보지 못했습니다.[부끄]
  • "집앞에강" 겨울비엔 답이 없네요.
    두분이 타서 활주를 못하는 오디오맨님의 보트를 따라가면서 동영상을 찍어봤습니다. 봄비, 가을비때는 어떻게 수가 나던데 겨울비에는 정말 답이 없습니다. 옛날에는 고양이 오줌마냥 찔금내리던게 요새는 아주 들이...
  • 지천철교
    배스전수준(쭈니) 조회 342208.01.14.12:52
    08.01.14.
    안녕하세요. 일요일 처음으로 지천철교를 찾아갔습니다. 처음 계획은 신동수로(?)와 지천철교를 가는 것이었는데 신동수로라는 곳은 결국 못찿고 지천철교만 겨우 찾았습니다. 날씨가 흐리고 추웠지만 많은 분들이 와...
  • 꽃밭 다녀 왔어요..
    안녕 하세요[꾸벅] 5일 정도 꽝 만 하다가 지난 토요일 비가 오는 와중에도 귀신에 홀린듯[헉] 꽃밭으로 비옷 챙기고 나갔습니다.. 금호 식당앞 곳부리 지형에서 첫 케스팅 ..약간 입질에 약간 먼가가 끌려 나옵니다 ...
  • 오늘 오후 옥계천에 다녀왓습니다 뭐 날씨는 그리 안좋았지만 작은 기대를 갖고 공대앞 포인트에 도착하자마자 해가 떠줘서 어찌나 기쁘던지..[미소] 그러나 주변분들의 얘기와는 달리 입질조차 없네요[울음] 뭐 쪼매...
  • 간만에 마릿수 대박,,,,
    지난 금요일,,,요즘 가끔 저한테 낚시를 가르쳐 주는 50년 가까이 낚시를 한 백인 할아버지와 같이 Vail 이란 호수를 다녀 왔습니다. 일전에 러버지그, 크랭크, 스윔베이트를 잘 쓰고 싶다고 한 얘기를 기억했는지 요...
  • 테스트...
    d300 테스트샷이 목적이었습니다 뭐가뭔지 아직 기계의 특성을 잘모르겠습니다[울음] 여러분들 보시기에는 색감이 어떠신지요[궁금]
  • 골드웜의 엔진이야기
    또하나 준비해야하는것이 점화플러그라고 합니다. 여분으로 한개정도는 갖고 다니면 좋다고 하는데 아직 새 엔진이라서 구해놓진 않았습니다. 벌써부터 따뜻한 봄날이 기다려집니다. 이녀석과 안동을 실컷 달릴 그날...
  • 2007 JB ELITE 5 인트로 영상
    어렵사리 구한 영상물을 가지고 주물럭 거리다 겨우 인트로 영상 부분 추출에 성공했습니다. 제가 직접 찍고 편집한 영상은 아니지만 저의 작은 작업이 가미된 영상이기에 뿌듯합니다. 올해는 이마에가 빠져(암투병) ...
  • 지난 이틀간 금호강 여성회관에서....
    포인트는 사진뒤로 보이는 팔달교를 생각하시면 이해 되리라 생각합니다. 베이트 채비엔 크랭크와 스피너베이트 위주로 운용해 봤지만 입질이 없었고 스피닝엔 거의 1/16 지그헤드에 스왐프 반동가리로 바닥을 읽는 ...
  • Go for it 인트로 영상
    요즘 시간이 좀나서 영상 편집 공부중입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인트로 영상 작업 한것을 하나 올립니다. 배스피싱 영상도 이렇게만 만들면 심금을 울리기에 충분하겠죠? 일본 쯔리비젼의 배스피싱 프로그램 중 하...
  • 쥐루어
    루어 아니구오,,,생미끼입니다. 루어 직접 만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하하] 지터벅 형태로도 많이들 만듭니다. 해창만, 낙동강에서 기똥차게 먹힐것 같은 기분이,,, ~ bassingdarider ~bassingdarider
  • 마사골창
    배스오창욱(망치) 조회 254808.01.18.19:35
    08.01.18.
    ||1지난 15일. 회사에 원소재를 공급할 업체를 개발 하던중 삼랑진 미전리에 업체가 있더군요. 그래서 바로 업체에 연락해서 실사겸 단가합의를 위해 다녀왔습니다. 물론 빨리 끝내고 삼랑진을 들이대볼 요량이였죠. ...
  • 화면 오른쪽에 링크된 '08 달력을 수정하였습니다.
    ||1오른쪽에 링크된 '08 달력의 내용을 약간 수정했습니다. 첫째 : 매일의 달의 위상(달의 모양)을 넣었습니다. 작년에 달력을 처음 만들 때에는 음력 날짜만 표기 하였습니다. 음력 날짜만 알면 그날의 달의 모양을 ...
  • 미터급
    그냥[꽝]입니다 토평천,개성천,대봉늪,신전지,번개늪,온동네가 탱탱 얼어있더군요[기절] 바람만 쐬고왔습니다....[씨익]
  • 금호대교 상류 3
    안녕 하세요..[꾸벅] 골드웜 식구분님들,, 토요일 잠시 짬 낚시를 다녀 왔습니다.. 2시간 정도 했구요.. 날씨 조금 구름낀 상태구요,바람은 조금불고 쌀쌀 하네요.. 오늘두 은색 막 스푼으로 공략 해봅니다.. 근데 요...
  • 고삼 양촌 송어 번개모임
    오뎅탕의 추억 1 ''''''''''''''''''''' 일가 명동에 자리잡은 오뎅명문가에서 먹은듯 속이 아리하며 쌂은 계란까지 넣어주신 쏀스와 약간의 메운맛을 첨가하신 탕은 말그대루 지대루 였습니더, 오늘까지 회자되어 오...
  • 고삼 번개 조행기(19~20일)
    19일 이쁜 송어를 만나러 가봅니다. 고삼에 갈때마다 느끼지만 저희가 가면 날씨가 따뜻해 집니다. 시간이 조금 늦어 9시쯤 도착하니 벤님, Coolfish님, 이연님, DJ님이 먼저 와 계시네요 송어들의 반응은 이전과 크...
  • 배터리 전원 콘넥터
    안녕하세요..똘똘이 엄근식입니다... 지난 주말 짱구아빠님께 갔다가 알게된 정보가 있어 올립니다.. 이런글을 올려도 될까?하는 생각도 듭니다만 유용할듯 하여 올려봅니다.. 사진속의 제품은 가이드와 배터리 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