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이의 최근행보 1탄

강성철(헌원삼광) 강성철(헌원삼광) 4708

안녕하십니까 삼광입니다[꾸벅]

오랜만에 인사드리는것 같네요

그동안 머하고 살았냐구요

틈만 나면 물가로 달려갔었지요[씨익]

요즘 날이 점점 쌀쌀해지네요 추운 겨울을 준비하는 살찐 배스들을 혼내주러 가야지요[미소]

아 최근 행보를 한번 뒤돌아 보것습니다요.

에또~ 먼저

[081001_신동지]

10월에 첫날 신동지로 향합니다.

저수지 수위가 너무 낮습니다.

정말 올해는 가뭄이 심한것 같습니다.

이상하게 태풍한번 올라오지 않고 끝나는것 같습니다.

아무튼 비가쫌 와야 될 터인데 이러다 저수지 물 다 마르는건 아닐런지 걱정도 되네요.

수위가 낮아서 그런지 이상하게 쉘로우쪽에 입질이 없습니다.

아 그래 그럼 어디로 가지 수위가 안정된 곳을 찾자 하고 직벽쪽 공략을 해서 얻은 튼실한 녀석입니다.

드랙을 쭉쭈우욱 풀더군요[흐뭇]

47㎝ 입니다. 힘 좋습니다[굳]

[081010/16_낙동강 밀양]

평촌에서 배를 내려 하류로 내려갑니다.

물에 잠긴 나무들 스키핑으로 밀어 넣으면 나올꺼 같은 분위기 그러나 스키핑 실력이 미천하여

채비만 뜯어 묵습니다.[울음]

연습만이 살길이다가 생각이 나네요[미소]

아무튼 직벽권에 있는 돌밭에서 잔챙이랑 놀다가 왔습니다.

아 낙동강 합수부 지점에 큰바위 얼굴이 있더군요 그래서 한캇트 찍어 봤습니다.

저기서 잔챙이랑 즐겁게 놀았더랬습니다.

그리고 16일날 이번엔 어디로 가지 고민하다가 조행기 검색 유독 망치님께서 대물을 많이 잡으신

딸기밭이 눈에 확 들어 왔습니다.

그래 가자 하고 갔는데 크랭크만 떨구고 빅배스는 개코나[버럭]

삼광이 실력이 미천하여 대물은 못 만나고 그래도 힘좋은 딸기밭표 강배스 몇마리 하고 왔습니다.[부끄]

역시 삼랑진권 경치 좋습니다.

[081017_남해_물건리]

간만에 바다로 외도를 하고 왔습니다.[씨익]

역시 끝이 안보이는 바다 정말 가슴이 뻥뚫려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물건리에 도착하여 채비하여 일단 수심 10m 주고 품을 넉넉히 던져주고 나서 첫 캐스팅에

시장급 고등어 한수 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힘좋은 숭어 한수 합니다.[굳]

그리고 3번째 캐스팅 찌가 스물스물 가라 앉습니다.

오오 이건 감성돔 입질 역시나 감성돔 한수 합니다.[흐뭇]

이거 오늘 되는날인가 봅니다.

이렇게 해서 고등어 마릿수에 숭어 감성돔까정 정말 기분최고입니다.

해떨어지고 나서는 입질이 없길래 미련없이 철수 합니다.

집에 와서 맛나게 회 냠냠 하였지요 아쉽게 사진은 없네요[씨익]

[081027_광덕지]

26일날 짬이 나서 아포광덕지까지 조그만 저의 애마(혼다 몽키)를 타고 가봤습니다.

어랏 다른 저수지는 수위가 엄청 낮은데 이상하게 광덕지는 수위가 줄지를 않았더군요

그래 광덕지나 함 가볼까 하고 다음날 광덕지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입질이 없습니다.

아이고 정말 힘든 낚시를 했습니다.

이거 광덕지에서 꽝하는건 아닌지 하는 불안감이 몰려 옵니다.

제방쪽을 공략해서 튼실한 광덕지 배스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고맙다 꽝면하게 해준 배스야[사랑해]

46㎝

[081028_남해 물건리]

또다시 외도를 해 봅니다.저번주의 감성돔을 잊지 못하여 또다시 달려 갔습니다.[부끄]

집에서 5시쯤 출발 했던거 같습니다.

열심히 달려달려 갑니다.

사천IC를 빠져 나오는데 붉은 여명 너무 너무 멋지더군요

그래서 한캇트 합니다. 사진보단 실제로 봤던게 장관이였던것 같습니다.

또다시 달려 삼천포대교를 건너고 남해 입성.

물건방파제 맡은편에 있는 독일마을입니다.

이쁘지요

물건방파제 좌우 두개의 방파제가있습니다.

왼쪽이 빨간등대 오른쪽이 흰등대입니다.

조황은 빨간등대쪽이 좋다고 합니다만 흰등대에서도 잘 나옵니다.

아무튼 삼광이는 이번엔 빨간등대 외항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낚시시작 해서 밑밥을 치는데 우와 난리가 납니다.

완전 양어장 수준입니다.

고등어,학꽁치,망상어,독가시치 워미 낚시가 힘듭니다.

감성돔은 포기 해야 할듯 합니다.

고등어가 폴링 바이트도 합니다.[울음]

게미끼를 사용해봤으나 감성돔 입질 없네요

참 힘듭니다.

에라 모르것다 잡어로 일단 쿨러를 채우자 하고 고등어와 씨알좋은 형광등급 학꽁치로 쿨러를 채웁니다.

그러다 오후 5시부터 다시 감성돔 채비 전환하여 열심히 밑밥을 뿌려봅니다.

역시나 고등어 신나게 올라오는군요

해지고 나서는 메가리(전갱이)가 가세를 하더군요 아 이거 피곤합니다.

그래도 남은 밑밥이나 다 뿌리고 가자 하고 열심히 해봅니다.

그러다 7시30분쯤 첫 감성돔 입질을 받습니다.

그리곤 연타 5마리를 잡아 버렸습니다.

정말 최고입니다.

그런데 5마리째 감성돔 35쯤 되는 녀석이였는데 바늘 빼다가 바다로 방생을 해버렸습니다.[울음]

아이고 아까워라[울음] 그래도 삼광이가 빠지는것 보단 낫잖아 하며 마음을 가다듬고 다시 채비를 하고

도전합니다.

그러다가 스물스물 사라져가는 캐미라이트 올커니 왔구나 하나 둘 셋 후킹 오오오 꾸구구국 밑으로 쳐박습니다.

힘이 상당합니다. 이때까지 중에 최고입니다.

순간 뜰채가 없으면 못 잡겠구나 예감이 듭니다. 물론 뜰채야 삼광이 뒤에 잘 있지요[씨익]

뜰채에 들어 오는 순간 입이 귀에 걸립니다. 4짜감성돔입니다.

그뒤로 두마리 더 잡고 밑밥이 없어서 철수를 합니다.

오늘에 조과 정말 최고에요[굳][흐뭇]

집에 오는길이 피곤하지 않더라구요[사악]

아직 많이 남았습니다요

일단은 여기까지구요

삼광이의 행보 2탄을 기대해 주세요~[꾸벅]
많은곳에서 여러종류의 고기를 잡으셨습니다~
보기 좋습니다
08.11.10. 01:23
[헉]
삼광이님 너무 몰아서 올리시니 읽는 제가 정리가 안됩니다
배스에 감생이에 숭어란 학꽁치 까지....[기절][굳]
08.11.10. 01:37
얼마전 남해에 바람쐬러 갓다가 물건방파제 주변 펜션에서 숙박을 했었습니다..
펜션에서 보기에도 저기 고기 잘~ 잡히겟다 싶었는데.. 조과가 좋은가 보네요..
근데.. 방파제 들어가는 길을 모르겟던데... 배타고 들어가는거 맞죠?
정말.. 배스에 감시~까지.. 손맛 축하드립니다..[굳]
08.11.10. 07:56
그귀한 감생이를 마릿수로...[기절]
대단 하세요... 민물과 짠물에서의 찐~한 손맛 축하합니다.[꽃]
08.11.10. 08:11
바다로 강으로 홍길동 같습니다
아주 빠른 행보입니다
고기도 여러가지를 잡으셨습니다
손맛을 축하드림니다[굳]
08.11.10. 09:00
감생이 입맛이 어떤지 제일 궁굼금하네요..

오랜만에 얼굴뵈니 반갑습니다.[씨익]
08.11.10. 09:21
박재완(키퍼)
부지런히도 다니셨네요[미소]

08.11.10. 09:27
물건방파제....오랜만에 사진으로 보니 반갑네요~
갑자기 바다낚수가 하고잡네요~
잘봤심니데이~~~~
08.11.10. 09:58
바다낚시도 참 매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아이스 박스에 얼음이 필수겠네요...
08.11.10. 11:18
여러 종류로 많은 손맛 보심을 축하드립니다.[꽃]
제 2 탄이 기대 됩니다.
08.11.10. 11:34
정말 바쁘게 다니셨네요..민물,바다 두루두루 손맛 보심을 축하드립니다
08.11.10. 12:29
감생이.....음냐 보기만 해도 침이 꼴딱 넘어갑니다.[씨익]
아마도 지금쯤이면 삼광님 뱃속에서 소화 다 됐겠지유~~~[푸하하]
08.11.10. 12:33
그동안 자주 모습을 보이지 않으시더니
열심히 다니셨네요. 바다낚시도 상당히 매력적이죠..
저도 가고는 싶지만, 아직은 배싱에 총력을 가할때~!!
08.11.10. 12:36
완전 선수이십니다~[굳]
저정도면 동네 잔치도 가능하겠습니다[침]
08.11.10. 22:55
정말 부지런히 다니셨네요~
어복이 많으신것 같습니다.[씨익]
여러 어종 손맛 보심을 축하드립니다.[굳]
08.11.11. 00:12
포스가 느껴지는군요.. 사천ic에서 찍은 사진에 " 맨정신 약국"이 보이는군요.. [흐뭇]
08.11.11. 07:00
으....
감성돔 맛이 기가막히죠....
매운탕은 지리로 하시면 죽일듯합니다...
08.11.11. 17:21

• 배스 침주기 36번째
    안녕 하십니까.부부배스입니다. 어제가남지에서의 아쉬움이남아 오늘 오후 가남지 도착하니 12시40분경 날씨도 약간 쌀쌀하고 바람도 좀있고하여 별로 기대하지 않았으나 그래도 물가에 서면 욕심이 생기기 마련 인가...
  • 우곡교, 염라대왕님과 함께...
    요즘 휴일이면 뭐가 그리 바쁜지... 낚시 종일 해보는게 소원이라고 지난주에 이야기했던거 같은데.... 이번주도 같은 상황이었답니다. 토요일은 애들 학예발표회 갔다가... 가까운 송정휴양림에 고향친구모임에 참석...
  • 배스 침주기 35번째
    안녕 하십니까. 몇일 동안 일관계로 오늘에야 시간이나서 두어군데 다녀 봣읍니다.먼저 송정 삼거리근처에 있는 가남지에 도착하니오전 10시경.가을초에 왔을때에는 가시연이 많이어우러저 낚시할곳이 없었는데 이제...
  • 곰팅이의  3일간의 일기...
    꾸~뻑 미련 곰팅이 입니다. 휴일 잘들 보내셨는지요? =========================================== 몇일전 그냥 게시판에 하소연이란 글을 아실겁니다. 누가 자꾸만 낚시가자고 한다는....[씨익] 산업전선에서 열심...
  • 저도 대호만 다녀왔습니다.
    ||1안녕하세요. 권수일(깜) 입니다. [SCENE #1] 우선 대호만 얘기하기전에... 사진 한 장. 보물 1호 수현공주입니다. [미소] 얼마전 부부배서님께서 올려주셨던가요? [생각중] 디따시 큰 고구마. 저도 봤습니다. 장모...
  • 오늘 회사 휴무일이라 민민님과 함께 2008년 마지막 보팅을 대호만으로 다녀왔습니다. 아침일찍 민민님과 부킹해서 삼길포에서 7시쯤 배를 폈습니다. (민민님의 럭셔리 고무보트에 동승했습니다.[사악]) 제방->비행장...
  • 낙동강 아직 가을이다 달립시다....
    대꾸리호 보수작업을 하고 테스트겸 낙동강에 보팅을 나갔습니다,,, 수온은 13도 정도 그래도 아직 낙동강은 가을입니다 .... 씨알및 마리수 잘 나와 주네요 ^^ http://blog.daum.net/09bass
  • FAR AND AWAY (STORY-12)
    갑자기 떨어진 수온과 변덕스런 날씨로 고전한 낚시였지만 힘들게 잡은 녀석들이었기에 더욱 값지게 느껴졌습니다. 아직 겨울이라고 하기엔 너무 이르죠~ 자! 모두들 달리자구요~ [푸하하] CAFE [FAR AND AWAY] 클릭!!
  • 저로서도 무척 생소한 인물 입니다. 우리들 귀에 익숙한 미국 프로 배서들은 대부분 동부쪽 리그에서 활동하는 선수들입니다. 우리에게는 지역적으로나 필드 형태도 무척 생소한 동부의 선수들은 익숙하고,지역적으로...
  • 2008챌린져 마스터 클래식~ 챔피언
    안녕하세요~ 히든카드 김진호입니다.[꾸벅] 지난 주말 안동에서 좋은 소식 들고 왔습니다. 회사가 토요일 격주 휴무인 관계로... 여자친구가 꼭~가보고 싶다하여 여친이랑 밤늦게 안동으로 출발했습니다. 프로,챌린져...
  • 배스 침주기 34번째
    안녕 하십니까.오늘 아침부터 날씨가 쌀쌀해 졌읍니다.점심 식사후 골드훅님에게 전화드리고 신서동 신지에도착하니오후 1시가약간넘었읍니다.낮기온이 따뜻하여 조과가 좋지 않을까 생각을 라고 스피너 베이트 달아 ...
  • 삼광이의 최근행보 2탄
    안녕하십니까 삼광입니다[꾸벅] 최근 행보 2탄 시작하것습니다. [081031_달창지] 10월 31일 종합검진을 대구 한국의학연구소에서 받았습니다. 아침일찍 가서(7시 부터 하더군요) 검사를 잽싸게 받고 달창지나 한번 가...
  • 일요일에..
    배스배조 조회 432608.11.11.00:39
    08.11.11.
    나름..멋진 포인트..^^ 예전에 이른새벽낚시를 줄기차게 다닐때는 여기서도 뜨믄뜨믄 덩어리들이 나와주었는데.. 한동안 신통치가...(1시간동안 둘째보다가 다시^^)않았는데, 그냥지나치지 못하고 던져봅니다. 오늘은...
  • 오늘은 신갈지 짬낚시2탄
    안녕하세요. 쌀쌀한 날씨에 감기들 조심하세요.. 우리 식구분들[하하] 오늘은 수원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2시간 정도 신갈지에서 짬낚시를 했네요. 시간이 많지 않아서 많이 돌아다닐수가 없을듯 해서 매점 앞에서 지...
  • 음성 원남지 짬낚시
    주말에 어머니를 모시고 음성 외할머니댁에 김장용 고추를 가지러 갔더랬습니다. 고추를 다듬던 어머니께서 "얘 그만하고 낚시라도 갔다오지 그래." 오케바리.. 그래서 바로 달렸습니다. 맹동지를 거쳐 청룡지를 거처...
  • 안녕하십니까 삼광입니다[꾸벅] 오랜만에 인사드리는것 같네요 그동안 머하고 살았냐구요 틈만 나면 물가로 달려갔었지요[씨익] 요즘 날이 점점 쌀쌀해지네요 추운 겨울을 준비하는 살찐 배스들을 혼내주러 가야지요[...
  • 이틀간 성주대교 짬낚시
    선상라면 파티를 하고싶었으나 낚시시간을 아끼려고 취소했구요. 오후늦게 짧은 조행을 마치고, 헌원삼광님 무월광님과 함께 동곡검문삼거리 안쪽에 위치한 "검은콩 뽕잎 칼국수" 집에서 조촐하게 저녁식사를 했습니...
  • 평택호,궁평항 조행기입니다.
    아침9시30분... 졸린눈을 부비며 일어나보니 낚시 같이하시는 형님께 08:00시쯤 전화가 와있습니다. 늦었지만 전화해보니 평택호 라고 하십니다. 얼른 장비 챙겨서 떠났죠[하하] 평택호에 도착하여 열심히 돌밭을 파...
  • 꾸~뻑 미련 곰팅이 입니다. 휴일 잘들 보내셨는지요. 전 토요일 저의 애인(?)에게 버림당해서 아들녀석과 조행을 다녀왔습니다. 요 잉간 바쁘답니다.[흥] 뭐 그래도 요즘같은 경기에 바쁘면 좋지요[씨익] 금요일 낚시...
  • 문천지 보팅
    문천지도 가뭄의 영향은 수직으로 거의 1미터 이상 물이빠진 상태이더군요. 덕분에 배를 짊어지고 한 30여미터 걸었더니 다리가 후덜거리네요. 저뿐만 아니라 보트가 6-7대는 족히 열심히 배싱하고 있는 상태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