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4.18. 문천지 보팅
오전에 일이 있어서 처음처럼(김동훈)님 혼자 먼저 문천지에서 보팅을 하고, 저는 일을 마친후 2시가 넘어서야 참치김밥 두줄과 따뜻한 커피, 생수 한병을 챙겨서 문천지로 달립니다.
가는 중에 흐린 하늘 사이로 비가 오락 가락하더군요... 그러나, 예보상 확율이 적어서 보팅을 계속하기로 합니다.
물가로 나오라고 연락해서 준비해간 점심을 먹이고?, 택클박스와 낚시대를 싣고 낚시를 시작합니다.
얘기를 들어보니 벌써 혼자서 15수 이상을 했으나, 30싸이즈 전후반이라고 하더군요. 그래도 그렇게 느린 액션에 반응을 하던
저번주와는 사뭇 다르다니 그나마 다행이다 속으로 생각해 봅니다.
갈대가 남아 있는 연안을 위주로 둘러 둘러가며 던지니 배스는 올라와 주는데 영~ 싸이즈는 그만 그만하기만 합니다.
오늘의 평균 싸이즈입니다.
그러다가 시원하게 째고달아나는 놈을 만납니다. 본인 말로는 오늘 낚시한거 중에 이놈이 제일로 크다네요.
잠시 생각이 나서 별도로 찍어서 올립니다. 자동팽창식 구명벨트입니다.
흐린 날씨여서 만개한 보기줗은 벚꽃이 너무 흐리게 나와서 안타깝네요. 문천지 가시면 이 포인트에 이 벛꽃핀거 한번 구경하세요. 화사하니 아주 좋습니다. 포샵으로 조금 밝게 했는데도 어둡네요.
채비를 바꾸다가 문뜩 흐린날 히트를 치던게 생각이 나서 금색 4인치 웜에 지그헤드 채비를 합니다. 그리고는 연타를 쳤습니다.
수초가 빽빽한 곳에는 스위밍지그로 채비를 합니다.
44 싸이즈, 오늘의 장원을 마지막으로 비가 오기 시작해서 6시 30분 경에 철수를 합니다.
오늘 이래 저래 둘이서 40수 이상을 하였네요. 저는 스테이시 연습을 한참이나 더 해야겠습니다. 옆에서 연타로 잡아올리는데, 스테이시로 한마리도 못잡았습니다.
문천지 파노라마 사진한장 만들어 올립니다. 대구에서 가까운 곳에 늘 배스를 즐길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모두들 런커하시길 기원합니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세요.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p.s.
배 펴던 장소와 오늘의 포인트 첨부해 올립니다. 참고하세요.
저희는 대구대학교 쪽에서 다른 한분을 보았는데 문천리 쪽에서 보트를 접으시더군요.
빨간색 체크부분은 오늘의 히트 장소입니다.
손맛 축하드립니다...
배는 어디에서 펴신건가요? 앞전에 한 번 갔다가 배 필자리를 못찾아서 하빈지로 달린 기억이 나네요...
제가 좀 게으릅니다...
대구대학교 방향으로 들어오시면서 대학교 첫번째 문 쪽입니다. 쉽게 찾으실 겁니다. 첫번째가 무슨문인가 모르겠습니다...
구명조끼 꼭 입기 운동을 펼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조행기에는 조금 까다롭게 그걸 주문하곤 하지요.
다소간에 까다로운 부분이 있어도 골드웜네 조행기를 많은분들이 보고 따라할수도 있는 곳이니 양해 바랍니다.
알고 있습니다. 앞장서서 캠페인을 하시는 모습은 언제나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좋은 취지가 있어서 더더욱 골드웜을 여러분들이 사랑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문천지 배스는 헬스를 하나요? 빵이 대단합니다. 포인트 소개좀 해주시면 저도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정확하게 배펴는 곳도 알고 싶습니다. 손맛 축하드립니다.
문천지 처음엔 많이 당혹스런 저수지중 하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어찌그리 수심이 균일한지...
손맛 축하드립니다.
싸이즈에 비해 빵들이 좋아 보입니다.
손맛 축하드립니다.
싸이즈 마리수 다 좋으시네요 손맛 축하드립니다
대박 하심 축하드립니다.
문천지 대박조행 축하드립니다
문천지도 함가봐야되는곳인데 그쪽으로는 갈 기회가 안생기네요.. 사진도 멋있습니다.
문천지의 포인트가 바로 거기였군요~~~이번주 밸리로 함가봐야 겠습니다...
문천지 물돼지를 올해는 꼭 만나야 하는데...
언제갈런지....
축하드립니다... 멋지십니다..
문천지에 배스 아주 빵이 좋습니다.
손맛이 그리워 집니다.
문천지 배스님 역시 튼실합니다.
징한 손맛 축하드립니다.
대물로 손맛 보심을 축하드립니다.
문천지 꼭 가봐야 할 곳중에 한곳이나 아직 한번도 안가봤습니다.
가면 물돼지가 반겨줄까요
아직까지는 물돼지 말만 들었지 구경은 하지 못했네요... 언젠가 물돼지 잡으려면 문천지에 발도장 자주 찍어야 하지 않을까요?
일요일 문천지 출조 하셨군요.
저도 새벽에 출조하여 점심때까지 있었습니다.
문천지 수위가 많이 올라서 걱정했는데 활성도는 좋았던것 같습니다.
손맛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