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린내 충전 24번째
안녕 하십니까.
오늘도 비가 올것 같은 날씨이나 그냥 물가로 들이대봄니다. 금호2교밑에 도착 하니 오전 7시가 조금 넘었읍니다.
크랑크 달아 다리 하류5-600m검단이쪽 버드나무가 욱어진 물가로 약 3-400m 내려 가면서 크랑크 스피너 지그 헤드로 지저
보았으나 입질 한번 받지 못하고 봉무동쪽으로 건너 와서 스피너에 장타로 한시간 이상 헤맨끝에 조기급이상의 씨알로 마수
걸이 하네요. 이곳에서 추가수 한수 더하고 다리위로 철수 하면서 골드훅님 연락 하니 바로 도착 하십니다.
제가 요즘 장갑이 다되였는데 어찌 아셨는지 마지막 장갑을 골드훅님이 선물로 주시네요. 고맙게 잘쓰겠읍니다.
지그헤드에 씨테일웜 끼워 다리아래 류속이 빠른곳으로 이동하여 첫 캐스팅에 조기급 한수 안겨 주네요. 검단이쪽으로 건너가서
두드리니 끄리만 연속으로 올라오고 배스는 소식이 업어 물살이 아주 빠른곳에 캐스팅 하여 끌어주는데 갑작기 트랙이 풀려나감니다.
이리저리 요동치며 30-40초동안 몸부림치다 나온 녀석 황금 누치란 녀석입니다.기온이 조금 오르니 힘을 많이 쓰네요.
이곳에서 애기배스 한수 하고 올라오면서 금년 들어 최소어로 한수합니다.
훅님과 다리위쪽으로 이동 하여 골드훅님 바로 한수 아니 마수 걸이합니다. 저역시 이곳에서 두수 하고 그이상은 반응이 없네요.
골드훅님 애기배스로 추가수 하여 찍사 해드리고 나서 오늘 낚시 접습니다. 시간도 12시가 다되였읍니다.
이렇게 오늘도 애기배스들과 놀다왔읍니다.그래도 황금 누치로 손맞 찐하게 보고왔읍니다.
골드웜 가족 여러분 즐거운 한주 되시기 바랍니다.
누치 사이즈가 대단합니다. 손맛 보심 감축드립옵니다.
누치 사이즈 대단하네요.. 24번재 비린네 충전 축하드립니다.
사진에 흰색스커트 미니스피너는 제가 제작해드린거던가요?
골드훅님 오랜만 얼굴 뵙습니다.....누치 손맛 좋았겠습니다
저도 누치 한번 잡아보고 싶어요 여태껏 한번도 못잡아 봤네요
벌써 24번째 입니까?
와~~~~~~
누치가 아주 예뻐보입니다.
손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저 큰 누치의 손맛은 아주 멋지셨겠습니다.
금호2교 부근의 배스님들은 이제는 어르신만 오시면 반겨주는듯 합니다.
손맛 축하드립니다.
빅 사이즈 하셨네요!! 골드훅님도 오랜만에 뵙는 듯 합니다. 손맛 보신 거 축하드립니다.
부부배스님 24번째 비린내 충전 성공 하심을 축하드립니다.
배스에 누치에 손맛 징하게 보셨네요
어르신 24번째 비린내 충전 축하드립니다.
저도 비린내 충전을 하고싶네요~~사진속 모습이 너무 행복해 보이셔서 부러울 따름입니다~~~부디 이번주에 저도 비린내 충전좀 할수있으면 좋겠네요~~~
골드훅님과 함께 하셔서 더 즐거워 보이시는것 같습니다
여전히 손님고기 어복도 많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