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내일 하빈지 갈라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얼마전 가입인사 드렸습니다.
이번주 목요일날 일이 조금 일찍 마쳐서 무작정 낚시대 하나들고 성주대교 밑에갔습니다
야구장있는데 아시죠! 근데 야구장 없어 졌더라구요 나쁜 포크레인..
거기 근처에 저만에 포인트가 있거든요 제가 이름 지었어요 가두리 양식장이라고 전에 가서 한 열뎃마리 잡았거든요 보팅이지만
근데 그날은 물색깔이 흐리더라구요 손바닥 만한거 겨우 두마리 잡고 근처에 하빈지라는 곳이 가깝다는 말을들은적이있어서
네비찍어 가봤죠 문천지랑 틀리게 루러 낚시 하시는 분들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평일이었는데 여성분들도 간간히 보이시고 아무튼
낚시 하기는 괞찬은것 같았는데 부유물이 장난 아니더 만요. 내일 친구랑 같이 가는데 마리수는 올라올까요?
이제 재미 좀 볼려고 하니깐 꽝 하고 오는날도 있더라구요 성격이 급해서 그런건 못참걸랑요.
내일 하빈지 가시는분들 대물하시고 인사합시다.
감사합니다. 곧 사진도 올릴께요.
오전 피딩 보단 오후 피딩 한번 노려보세요
버징에 잘 나올거 같더군요
블랙아이님 말씀대로 오후 피딩 때 버징도 효과가 좋구요.
오전 피딩을 노리실려면 네꼬나 다운샷으로 살살살 작은 액션을 주고 스테이 하시면 괜찮은 조과 올리실껍니다.
대게 연안 근처에 다 붙어 있으니, 연안에서 5~10m권을 노리시면 됩니다.
어제죠. 토요일 하빈지에서 am.06:00~pm.06.00까지 거의 연안을 중심으로 네꼬로 20마리 정도 마릿수 올렸습니다.
조행기를 올렸어야 했는데, 부산 대회를 가기에 올리지 못해 아쉽습니다.
포인트는 상류부근을 지나, 마을 안쪽에서 좌회전 하시어 두번째 포도밭 아래 부근과 공사하는 곳 안으로 들어가셔서 우측 급커브쪽인 소나무 포인트에서 하시면, 아침 저녁 10마리 이상의 배식이들의 라이징 모습도 보실 수 있습니다.
하드베이트 보단 웜이 잘 먹히구요.
대회만 아니면 하빈지 갈텐데 아쉽습니다.
다음번에 하빈지에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예전 조행기에 있던 지도 한번 펼쳐 보겠습니다.
▲제가 주로 포인트로 했던 지역입니다. 붉은색 점이 포인트구요. 노란색은 제방입니다.
붉은색 원으로 표시한 곳이 요즘 제가 자주 가는 포인트입니다. 마릿수 조과도 괜찮고, 워킹하기도 좋습니다.
저 쪽 포인트 진입시, 도로 공사 중이라 다소 진입에 불편한 점이 있을겁니다.
손맛 많이 보시고 오세요.
정말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지금 출발함니다
대박 하시기 바랍니다.
대박나세요~~~
많은 손맛 보고 오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