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다녀 왔습니다.

공산명월 1915

회원여러분 안녕들 하시지요
집에만 있자니 답답하든차 아버님 산소에도 가볼겸 청송 주왕산에도 한번가보고 당신은 안동땜 안동땜 하시는데 안동땜에 한번가서 낚시를  해보면 어떻겠느냐는 마누라의 의견에 힘입어 2박 예정으로 떠났습니다.5월 21일 주왕산 산행을 하고 내려와 의성에 아버님 산소에 들렸다가 안동모텔에서 1박을 하고 22일 그렇게도 그리던 주진교에 도착 보트를 펴고 나니 6시 30분 주진교 배펴는곳 건너편 직벽부터 시작 했습니다.

직벽에서 투둑하는 입질에 훗셋하여 랭딩에 성공 30초반의배스가 올라 오네요 일단은 면꽝은 했네요
직벽끝자락에서 툭하는 단발의 입질을 받고 라인을 보니 라인이 흘러가네요 강하게 훗셋 힘이 장난이 아니네요 나도 이제 5짜의 조사가 되는가 하고 기대를 했으나 랭딩을 하고 보니 사진에서와 같이 4짜중반의 배스를 확인하고 실망 입니다. 입질이 없어 건너편 홈톰과 곳부리로 이동 곳부리에서  30후반 한수를 하고 2번 털리고 배도 고프고 차에 혼자둔 마누라도 걱정이 되고 하여 물가로 나옵니다.

안동땜에서  또 배신을 당하고 2박은 마누라에게 무리인것 같아 철수를 하고 서울로 돌아 왔습니다.
조행기를 읽어주신 회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추신"
내가 낚시를 하는 동안에 마누라는 주진교 배펴는곳 주변에 많이 널려있든 쓰레기를 깨끗하게 모두 청소를 했드군요 주진휴게소 주인 아주머니 말씀이 쓰레기를 휴게소 쓰레기 집하장까지만 갔다가 버려 주시면 우리가 다 알아서 청소차 오면 다실어 가는데 그것 마져고 않된다고 저와집사람에게 넉두리를 하시네요 우리 골드웜 회원님은 물론 타 회원배서들께서는 휴게소 쓰레기 집하장에 갔다버려도 된다고 하시니 꼭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휴게소 주인아주머님께서 청소하는데 수고했다고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손수 커피를  끊여 주시드군요
마누라 덕분에 나도 커피를 잘 마셨습니다. 휴게소 주인아주머니 감사합니다.

* cranking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05-24 11:54)
공산명월 글쓴이
글올리기 시간에 쫓겨 장비를 올리지 않았네요
로드 : 스피닝대 ML 카이젤 채비
스피닝대 M 다운샷 채비
라인 : P라인 6lb

모두 다운샷 채비에 올라왔습니다.
07.05.24. 11:33
수고하셨습니다... 사모님~~~

참 대단하십니다... 전 어떻게 된게 저희 집 경계에서 옆집 쓰레기도 치우기 힘드니 ...

반성하겠습니다~~~
07.05.24. 11:47
cranking
고생많이 하셨겠습니다,,공산명월님,,
이곳으로 옮기는 것이 훨씬 좋겠습니다,
사모님의 선행이 많은 배서들에게 선행이 될것 같습니다,,[미소]
07.05.24. 11:55
조행기 잘 읽었습니다.
닮고 싶은 부부의 모습이라 보기 참 좋습니다.

예전에 산을 탈때에는 배낭에 까만봉다리 몇개 가지고 다니며 하산할때 봉다리 채우며 내려왔었는데..
낚시를 하면서는 그렇게는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꽁초하나라도 안버리려 노력합니다.
자기 쓰레기 자기가 가져가면 청소할 필요도 없는 깨끗한 낚시터, 자연이 될텐데....
07.05.24. 12:03
공산명월님. 조행기 잘 읽었습니다.

장척이 떠나가라 웃으시던 모습이 생각나는군요...

사모님의 선행..
절 생각하니 갑자기 뜨금 합니다...
담배꽁초 하나라도 꼭 다시 가져 오겠습니다....[꾸벅]
07.05.24. 12:33
뭐 5짜가 중요한가요.
어르신의 건강한 모습 보니 참 좋아 보입니다.
집에 계시는 아버님 생각도 나고요.
오래 오래 건강 유지하시면서 좋은 조행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안전 운행 하세요.파이팅 ~
07.05.24. 12:44
전형사
좋은일도 하시고...먼길 고생하셨습니다.[꽃]
이놈의 안동[배스]들이 접대가 신잖았던것 같습니다.

07.05.24. 12:52
아~너무 멋있습니다. [흐뭇]
낚시터에서 사모님과의 다정한 모습
사모님의 솔선 수범 ..
제가 꿈꾸어온 30년 후의 모습인데.. [부끄]
07.05.24. 13:14
공산명월님 조행기 잘 봤습니다...[미소]
낚시끝나면 짐싸서 철수하기바빴는데 이제는 주위를 한번씩 둘러봐야겠습니다...[흐뭇]
07.05.24. 13:30
공산명월님.... 드디어 안동도 진출하시는 군요...

사모님과의 멋진 안동조행 축하 드리고요..... [꽃]
빵빵한 안동 배스를 보니 여느 저수지의 5짜 배스 못지 않아 보입니다.... [굳]

항상 사모님과 다정하고 건강한 모습은 여기 골드웜에 들어오는 모든 후배들의
좋은 귀감이 됩니다...... [꾸벅]
07.05.24. 13:43
같이하신 조행 보기좋습니다

제 자신이 부끄러워지네요[꾸벅]
07.05.24. 13:53
잘 다녀가셨나 궁금했었는데, 그래도 소득이 있었네요.

저도 이상하게 안동에서 5짜는 못잡고 있습니다.
맨날 잡으면 4짜중후반급들이데요.

어떤사람한테는 맨날 오짜만 잡히고
이놈들이 사람가리나 싶기도 합니다. [하하]
언젠간 잡힐겁니다.

사모님께도 이벤트 선물 드려야하나 고민이 좀 됩니다. [꽃]
07.05.24. 15:43
눈먼배스
안동 배스가 어르신 대접을 소흘히 한것 같습니다[미소]

사모님의 고우신 마음에 사진 한장 보내드림니다

많은 낚시인이 본받아야 할 따뜻한 마음 입니다[꾸벅]
07.05.24. 15:45
공산명월 글쓴이
골드웜님 쓰레기봉투 사진이 없으니 무효입니다.

안주셔도 괜찮습니다.고민하지 마세요[하하]
07.05.24. 16:08
공산명월 글쓴이
눈먼배스님 우리식구가 사진 잘 받았다고 전하라고 합니다.

사진 보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꾸벅]
07.05.24. 16:11
공산명월님 안동땜에서 손맛보심을 축하드림니다.언젠가 다리가 불편 하신걸로
알고 있는데? 다행입니다.사모님께서도 좋은일 감사드리고요.
같은6학년으로 알고있는데 언제 얼굴이라도 한번 보고 십군요.
부디 두분 건강하시길 바람니다.
07.05.24. 16:22
공산명월 글쓴이
부부배스님 감사합니다.다음 소풍때 꼭 뵈었으면 합니다.
항상 건안 하시옵기를 바라겠습니다.
07.05.24. 17:01
잘보고갑니다 어르신 역시 보기좋으십니다[꽃]
07.05.24. 17:12
안동으로 여행을 다녀 오셨군요.
튼실한 대꾸리를 들고 계시는 모습이 보기에 아주 좋습니다.
늘 건강하십시오.
07.05.24. 17:27
어르신 모습도... 배스도 멋집니다. [꽃][꽃][꽃][꽃]
07.05.24. 17:34
두분 보기 넘 좋습니다..[꽃]
그런데 안동 오짜가 손님대접을 소홀히 했군요...누가 좀 혼내 주세요~[씨익]
07.05.24. 17:50
저도 오늘 다녀왔는데...쉬운 조행은 아니셨을텐데...[꽃]
사모님의 천사같은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항상 강녕하십시요.
07.05.24. 17:51
꿈에 그리던 안동필드 입성 축하드립니다.[꽃]

두 어르신의 다정하신 모습과 청소까지 하시는 열정이 골드웜네의 귀감이 됩니다.
07.05.24. 21:30
주왕산에 오를만큼 다리가 좋아 지셨네요.
안동호 대꾸리 축하드립니다.
마음이 고운신 사모님과 함께
오래 건강하세요.
07.05.24. 21:59
DJ
"최고" 입니다.
07.05.24. 22:08
젠티
귀감이 되는 조행기, 본받겠습니다.

어르신 그리고 사모님 늘 건강하세요.
07.05.24. 22:28
도도
어제 올리신 사진 편집해서 올려 드릴려보니
글을 지우셨더군요 [씨익]

다음부턴 그냥 냅두시면 머슴들이 알아서 올려 드릴겁니다.[헤헤]
청소 까지 해주시고 고생이 많으셨껬습니다.

건강해보이셔서 좋습니다 [꽃]
07.05.24. 23:07

드디어 배서들의 꿈의 필드라고 하는 안동에서 소식을 전하시는군요.[꽃]

올헨, 더욱 건강하셔서 골드웜을 통해 자주 뵙고 싶습니다.

사모님의 쓰레기 줍기가 낚시인들 모두의 마음에 오래 각인 되기를 아울러 소망해

봅니다. 쉬운것 같지만 그렇게 쉽진 않은가 봅니다.

강녕하시길 기원합니다.

07.05.24. 23:40
공산명월님 안동 갔다 오셨군요
비록 5짜는 못 했지만 그래도 수고 하셨습니다.
사모님과의 모습 정말 보기 좋습니다.[꽃]
07.05.25. 07:36
늘 어르신같은 분이 계시기에 살만합니다.
건강하시기를...
07.05.25. 07:48
너무 보기좋으십니다..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미소]
07.05.25. 09:16

• 추소리 잘 다녀왔습니다.
    새벽 2시 집에서 나서고 새벽 2시 30분에 거송구이에서 구미사랑방에 합류. 새벽 3시 출발, 4시 30분 추소리 도착.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더군요. 대략 33분정도 오셨던거 같구요. 팀비린내, 클럽오브경신, 구미사랑...
  • 안녕하십니까 조커입니다. 참으로 오랜만에 써보는 조행기가 아닐수 없네요.[울음] 한달만에 물가에 가게되니 이모저모로 감개가 무량했습니다. 원래는 그냥 손맛이나 보러 장성을 가려하였습니다만 갑자기 잡힌 김진...
  • 진짜 큰맘 먹고 다녀온 안동.. 실망 이에요[울음] 헌원삼광님, 재키님 반가웠습니다. 장장 4시간 걸리더군요.. 가는길에 이동 사진사에게 3만원 짜리 한방 찍히고[쳇] 23일..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안동 주진교. 1시...
  • 배터리에 대해서 여러가지 궁금한 점을 질문과 답변 형식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혹시 잘못되었거나 수정할 것 혹은 추가할 것이 있으면 글로 달아 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12V 배터리 양쪽 단자를 손으로 잡...
  • 개진공단옆 회천 다녀왔읍니다.
    오늘 오전에 대명동볼일 보고 고령 쌍림 안림천(안화초등학교건너편)에 집사람과 같이 한시간이상 두들겨 보았으나 배스가 없는것인지 기술이 부족한탓인지 입질한번 받지못하고 점심식사후 개진공단옆 회천으로 이동...
  • 여름철 어디서 낚시할까 2부..
    지난 1부에서는 여름철 깊은 수심--암붕이나 주 물골에서의 낚시기법소개를 해 드렸죠.. 그때 제가 언급한 내용중에... 여름철 낚시장소는 .. 하나는 깊은 수심 아니면 얕은 수심의 수초대나 장애물지대... 그것도 아...
  • [메탈배스] 석가탄신일 밤 출조!!!
    안녕하세요...메탈배스입니다... 통 낚시를 다닐 시간이 없었는데...간만에 새벽출조 다녀왔습니다...조행기를 이곳에도 남겨봅니다... 석가탄신일에는 비가 많이 내린다고 해서 예정되었던 보팅은 취소하고 전날 밤...
  • 5/24 초동지 방생 놀이
    망치님이 쓰신 글에서 사진 빌어 왔습니다. 23일 '비가 온다는데 어쩌지?' 하는 고민에 잠이 오질 않습니다. wow라는 게임을 조금하면서 고민하다 동생과 합의하에 밤새고 새벽에 출발하기로 합니다. 원래는 낙동강권...
  • 지난 주말 5월 20일 보은 삼가저수지. 5월 24일 금화지에서 첫보팅은 시원했습니다. * 雲門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7-05-25 11:46)
  • 청도천 대물 붕어(?)조행 다녀왓습니다....
    집뒷뜰에 석류꽃이 예쁘게 피었네요..[꽃] 부처님 오신날이라고 하루 쉬었습니다.[사악] 최원장님은 근무하셨겠지만 저는 빨간색 휴일은 다 휴무합니다. 밤새 아빠옆에서 뒤척이면서 괴롭히는 잠버릇의 둘째녀석때문...
  • 석가탄신일 새벽에 골드웜님께서 추소리에 답사차 오셨습니다. 아침에 부지런히 간다고 했는데도 해는 중천에 떳네요. 골드웜님을 처음 뵙고 참 반가웠습니다. 골드웜님께서 저와 미래 +1님께 선물을 주셨습니다. 아...
  • ...와인터널...
    정보나도배서 조회 149007.05.25.09:59
    07.05.25.
    모처럼 가족이 한 자리에 있는 공휴일이네요. 큰애인 이슬이가 중학생이 되고 부터는 토요일과 일요일도 학교..학원에 가는일이 잦아서.. 예전처럼 토요일과 일요일에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가기가 쉽지 않네요. 오늘...
  • 안동호 - 쪽박조행기
    ||0||0안동호에서 만난 미소년낚시인님과 순금미노우님 입니다. 골드웜티가 눈에 확 띄더군요. 순금미노우님 입니다. 잘 찍어 보려고 하였는데 확실히 렌즈가 눈을 못따라 가네요. [테이블시작1] 2007/5/24(음4/8), 0...
  • 골드웜님 텃밭 조행기도 올라오고 저원님과 주로 낚시하던 곳이 신동지라 보트를 빌려 5시에 도착한 신동지 입니다. 오후부터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에 찜찜하게 출발 했지만 오전 하늘은 나쁘지 않네요 상류에서 보트...
  • 저번에 말씀드린 청도쪽 새로찾은 보리밭 으로갑니다 청도 칠엽지 이며 오늘은 노싱커 채비와 스틱베이트 종류로 공략해보려합니다 아침일찍 나서봅니다 조금더 일찍 일어난 자가 가지는 한가로움 입니다 [씨익] 저번...
  • 대청호 추소리 답사
    * 배스라이프 블루버드님의 글 참고 : http://www.basslife.com/bbs/view.php?id=info&no=973 * 만년헤딩님의 이정표 사진안내 : http://goldworm.zoa.to/bbs/view.php?id=gf&no=8912 여태 단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
  • 안동 다녀 왔습니다.
    회원여러분 안녕들 하시지요 집에만 있자니 답답하든차 아버님 산소에도 가볼겸 청송 주왕산에도 한번가보고 당신은 안동땜 안동땜 하시는데 안동땜에 한번가서 낚시를 해보면 어떻겠느냐는 마누라의 의견에 힘입어 2...
  • 안녕하십니까? 두루마리입니다. 오늘도 저는 잠깐의 짬낚시를 변함없이 명계지로 댕겨왔습니다.(명계지가 전좋아요)[씨익] 신나게 달렸습니다. 그런데 도착하는 순간한숨이.. 그 많던 물이 반밖에 없어요[뜨아] 배스...
  • 안녕하세요~ 히든카드 김진호입니다.[꾸벅] 친구인 나그네가 낚시가고싶다며 꼬셔서 넘어갔습니다. 나그네녀석 6개월만에가는 낚시라서 잘 나오는 곳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원래는 안동에서 토,일 이틀간 낚시하려고 ...
  • ...쫌 도와 주십쇼...
    이제는 여섯시쯤에 포인트에 도착하면.. 해가 진짜 중천에 떠 있습니다. 저 같이 땀을 많이 흘리는 체질의 경우 힘들지요. 많이 힘듭니다. 여섯시면 그래도 새벽이라 할 수 있는 데.. 캐스팅도 해 보기전에 땀이 흐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