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덕지] 현재 만수위..! 물이 넘칩니다.
현재 광덕지는 폭우로 인해... 물이 넘치고 있습니다. 얼마만에 보는 만수위인지... 몇년만이라고 해야 맞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배스들은 어디에 있는 건지.. 도통 감이 오질 않습니다. 수몰나무에도 새물유입구에도.. 2차라인에도..
으~~ 찾기가 힘든 배스들!! 간혹 간혹 이어지는 입질과 훅킹!! 조금은 심심한 낚시가 되고 있습니다.
짬낚시 밸리로 다녀왔습니다. 완전 연안에 배스가 있었던 것인지.. 스키핑(?)으로 우짜든동 연안 끝까지 밀어넣은 후
버징으로 돌아올 때 연안 바로 옆에서 입질이 대부분 있었습니다. 연안 가까운 육초에서도 입질 좀 있었고요.
뭐 1미터도 오기전에 끝나네요. 연안 50cm정도에서 입질이 대부분이였습니다. 나머지는 상류 수초집단에서 버징에
그나마 활발한 입질이 있었고요. 만수위엔.. 워킹으로 노릴 곳은 딱 한 곳 있습니다. 저쪽 상류 새물유입구!!
작년에 4짜를 매일 매일 잡아내던 그곳이 있었습니다. 올해는 아직 한번도 안가봤네요. 언제 가보려나...
둑방 지날때면 앞쪽 영감님을 뵈온 되 매번 하시는 말씀이 " 저쪽 멀리가서 하소~~ 가끔 시청직원들 오면 내가 욕먹는데이.."
왜.. 시청직원이 영감님게 욕을 하는 걸지.. 도통 알 수가 없습니다만...... 아무튼, 그렇습니다.
참으로 실로 오랜만에 스피너베이트로 한마리를..!! 첫수네요. 폴링 시 받아주셨습니다!!
무너미 옆입니다. 물이 얼마나 많은지 보이시지요?? 물이 넘쳐납니다.
수몰나무 지역인데.. 뭐 영~ 입질은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합사라도 있다면 헤비텍사스를 한번 집어넣어보고
싶은데.. 없는지라.. 스키핑 후 버징만 연신 해보지만.. 배스를 불러내기엔 부족한가봅니다.
무덤과 그 옆쪽.. 이 라인이 전 참 좋더군요. 한마리는 꼬옥 나와주는 고마운 곳입니다.
여름은.. 한없이 힘든 계절입니다. 짬낚시만이.. 살길입니다. 너무 덥습니다. 밸리해도.. 땀이 줄줄줄...
이번주에 안동호에서 아주 파티를 하실 듯 하던데.. 파라솔 장착들 하세요~~~ 대박나시길!!
텃밭수확을 하셨군요
좀 안정되면..런커가 반겨주지 않을까요?
손맛 축하드립니다.
그럴까요? 비 오기전에는 4짜를 매일 잡았는데 비가 온 후로는 4짜이후는 보이질 않습니다.
지금 시즌이 배스잡기에는 참 어중간한 시즌입니다. 그래서 뭐 조과에는 큰 기대 안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저도 조금전까지 유학지 짬낚시 하고 오는길입니다. 정확히 낚시라기보다는 뭐.... 필드테스트 정도?
프로컨트롤 잠시 사용해본결과를 점심먹고 리뷰에 올려놓겠습니다.
결론을 미리 말씀드려보자면... 50대 50입니다.
음.. 참 신기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역시나 발빠르신 골드윔님이십니다. 기배하고 있겠습니다.
이제 안정기에 접어들고 가을이 오면 대꾸리를 한 트럭 뽑아 내실껍니다! 하하하!
파란색 라인이라...처음 보는 것이라 신기합니다.
저 쉐드테일웜은! 혹시, SM Tech KAKKI가 아닌가요?
카키 맞습니다. 대꾸리는 어째 올해는 연이 없는 듯 합니다. 파란색 라인은 작년에 줄기차게 썻었드랬습니다.
혼자 조용히 손맛 보셨네요
이번 일요일 키퍼님 오랜만에 쉰다고 오봉지에서 새벽 밸리라도 한판 하자는데요
공주머슴님 시간 되실려나
이번주에는.. 문경에 가는데요?? 어째~~!! 아쉽습니다. 회룡지에서라면..
요즘 조그만한 저수지는 모두 만수위인것 같읍니다.
그래도 손맞 많이 보셨읍니다, 축하드립니다.
어르신만 하겠습니까요.. 겨우 겨우 면꽝을 면하는 정도입니다. 영 어렵게 느껴집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광덕지에서 손맛 보심을 축하드립니다.
광덕지에 늘 가본다 하면서 가지를 못했네요.
열차를 타고 김천에 내려서 감문면 가는 버스를 타면 될것 같은데
김천에서 시내버스가 있나요? 정보 좀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버스타고는 거의 무리일 듯 합니다. 거리가 너무 멉니다. 차가 없으면 다소 접근이 어려운 곳이 광덕지입니다.
광덕지 한번 달려가 보고싶은데 제가 사는 곳이 김포다 보니 고향집 내려가면 한번 들려봐야 겠어요
그런데 광덕지가 어디에 있는 곳이죠? 안내 부탁드릴께요
광덕소류지라는 이름으로 경북 김천시 감문면에 소재하고 있으며.. 처음 오시는 분은 조금 찾기가 애매한 곳입니다.
시간 된다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광덕지 담 당 전문 안내원을 자청하시는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손맛 축하드립니다..
광덕지가 낚시금지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