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 나들이 69번째
안녕 하십니까.
오늘은 가천동 잠수교 상류에서 남천 합수부 까지 둘러보고 왔읍니다.
가천 잠수교에 도착하니 이곳은 아직도 (사진참조) 공사가 한창입니다. 지금은 합수부에서 잠수교까지 뚝을 확장하고 있네요.
미니스베로 세팅하여 가천동쪽에 두드려 보니 벼란응이 없읍니다 어렵게 마수걸이 한수 하고 안심쪽으로 강을건너가
애기배스가 스베물고 나오네요. 지그헤드로 교체하여 웅덩이에서 흘러나오는곳에 캐스팅 하여 달달끌어주니
묵직한 니낌이 오네요.랜딩하여 보니 대략 3짜가 조금 넘는녀석이 힘을 많이 쓰네요. 역시 강계배스가 손맞을 끝내주네요.
웅덩이로 들어가 캐스팅하니 씨테일 웜을 물고 나오는놈들이 완전 애기배스 손가락 사이들이 마구 달려듭니다.
다시 스베로 교체하니 싸이즈가 조금은 나아진것 같읍니다.
그래도 금호강에서는 스베가 대세를 이루는 것 같읍니다.
금호강과 남천 합수부 포인트는 공사로 인하여 흔적이 없이 사라지고 지형도 변하여 포인트 찾기도 조금은 어렵네요.
오전 5시가 조금 자나서 부터 오전 8시까지 지그헤드와 미니스베로 배스 20수이상 끄리 2수 하고 왔읍니다.
6월의 마지막 월요일이네요.가족 모두 더위에 건강하시고 즐거운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부부배스님이 만들어주신 미니스베...
전 아까워서 사용도 못해봤는데...
동방님은 그걸로 달창배스 엄청 많이 잡았는데, 그만 잃어버렸다고... 엄청 아쉬워 하더군요.
시간나시면 하나 만들어주시지요?
오늘도 미니스베 멋진 조행기 잘 보았습니다.
더운 여름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쭈~~욱 출조하시길 바랍니다
어르신 더운 날씨에도 꾸준히 조행을 이어가시는 모습을 뵈니 참 보기 좋습니다.
장마가 곧 시작된다니 앞으로 유의하시어 즐거운 조행 나서시길 바라겠습니다.
어르신 손맛 축하드립니다.
스피너베이트가 대물을 부른다는 이야기는 6월에는 안통하는 이야기 같습니다.
와우~ 마릿수 조행기~
축하드립니다~
역시나 부부배스님의 저 스베가 있어야 합니다...
다른 비싼 스베를 써봐도....미니스베만한게 없을정도예요...
아!!!달창에서 떨구고......가슴이 아픕니다.......큰넘 걸렸는지...라인이 터져버렸지 뭡니까...
갖고 싶어요...미니스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