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린내 충전 43번째
안녕 하십니까.
오늘 아침 일찍 절에 다녀 와서 가가운 연호지에 도착 하니 오전 10반이 넘었읍니다.
날씨도 덥지만 수면이 너무 조용 합니다.그러므로 산란장소를 지키는배스. 몇마리씩 무리지어 다니는 배스들이 육안으로
다보입니다. 오늘 낚시 별로라 생각 하면서도 크랑크 세팅 하여 두드려 보지만 좌측골창 까지 입질 한번 없읍니다.
다음은 노씽커 역시 입질 없고 다음은 미니스피너로 수초지대 공략 해보았으나 이것 역시 배스들이 무시해버립니다.
골창을 약간 벗어나서 겨우 조기급으로 첫 마수를 안겨 줍니다. 첫 손맞 보는데 거의 한시간이 넘엇네요. 같은 자리에서
추가수 하고 나니 또 입질이 뚝 입니다.이번 에는 이카로 교체하여 골창 수초지대에서 세번째 비린내 맛을 봄니다.
골창을 돌아나오면서 스피너로 교체하여 2수 추가하고 앞뚝 배수구 주변에서 크랑크로 한수 추가하네요.
오후 들어서니 날씨가 너무 더워서 오후 1시까지 비린내 충전 하고 왔읍니다.
그리고 마지막 사진 오늘 연호지 드템한 포퍼와 미노우 인데 이두녀석 말풀에 걸려 있는것을 스피너로 포퍼는 2번만에
미노우는 5번만에 잡아낸 녀석 들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가 된것 같읍니다.
가족 여러분 연휴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내일 새벽에는 단산지로 출조 예정 입니다.
어르신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손맛 보심을 축하드립니다~~~~
항상 감기 조심하세요~~
조행기 잘보고갑니다~~~~~~~^^
깔끔한 녀석들로 득템하셨습니다.
가끔 배스를 잡을때보다 득템할 때가 더 기쁘더군요
득템하신 2가지 모두 오늘 오전에 낚시하면서 왜 써볼 생각이 나지 않았나 하는 아쉬움을 주네요...
늘 조행기 잘 보고 있습니다. 내일부터 또 비가 온다지만, 날씨가 고르지 않습니다. 늘 건가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3번째 배스 비린내 충전에 미노우와 포퍼 덕템까지 하시고 좋은 하루를 보내셨군요.
손맛 보심을 축하 드립니다.
내년에는 저도 배스 침주기 시리즈를 한번 올려 볼까요?
득템,손맛 축하드립니다.
금호강도 이제 탑워터가 매우 잘 먹을 것 같습니다.
득템에 이어 손맛까지 축하드립니다.
저도 배식이를 잡는 것도 좋지만 득템도 한번씩 해보고 싶습니다.
역시나.. 배스도 잘 잡으시고.. 득템도 잘 잡으십니다!!!
역시 부지런하시니 배스에다가 득템까지...
부부배스님의 열정은 정말 따라갈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손맛 & 득템 축하드립니다!
어르신 고기가 참 귀엽습니다..
올해도 건강하신 모습으로 조행기 부탁드립니다..